일상/쇼핑리뷰

GS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통장어덮밥 리뷰

유리타 2016. 7. 10. 19:14
반응형

 

GS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통장어덮밥 리뷰

 

인터넷에서 가끔 보이던 GS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통장어덮밥..

늘 궁금해 먹고 싶었지만

보이지 않아서 먹질 못했었다

내가 가면 남는 도시락들..

아마 자주가는 편의점이

고등학교 사이에 있다보니 가면 금방 팔리는 것 같다

어찌됐든 이번엔 운이 좋게 통장어덮밥을

만나게 되었다 ..

 

 

 

통장어 한마리가 들어이있는

갓혜자 통장어덮밥의 가격은 4900원 오천원이란 가격에

장어한마리를 뚝딱 해치울 수 있다

도시락 포장은 대나무줄기를 엮은 듯한 느낌에

고급스러워 보인다 필자의 엄마는 도시락 통을 보자

 버리지 말라며 당부까지 했다

 

 

 

비닐을 뜯고 개봉해보니 진짜 통장어 한마리를

그대로 넣은 듯한 느낌을 받았다

비닐봉지에 넣은 도시락을 하도 엎치락뒤치락 하는 통에

 통장어의 모양이 어색해보이는 건 어쩔수 없다.

 

 

사실 4900원이란 돈으로 통장어를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신기했지만 양을 보고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다.

 

 

 

통장어는 소스가 제대로 발라져 있었고 통장어 아래는

얇은 지단들이 널리 퍼져있으며

밥은 장어소스로 비빈 듯한 비빔밥이 들어 있었다

 

 

 

보시다시피 통장어의 두께 또한 얇지 않다

그냥 시중에서 파는 통장어와 비슷하단 걸 알수 있다

 

 

 

장어의 느끼함을 감춰줄 락교와 무장아찌?가 있다

무장아찌는 먹어보질 않았고

락교는 장어와 함께 먹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궁합이 너무 잘맞았다

연어초밥 때 락교를 먹은 후

이제는 락교의 맛을 알게된 필자..,ㅎㅎ

 

 

먹다보면 양이 적다는 생각을 들거라 생각했지만

예상외로 장어가 밑에도 깔려 있었고 양이 정말 많았다

가성비대박 도시락이라고 할수 있다

장어소스에 비빈 밥은 사실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그냥 장어만 봤을 때는 정말 최고의 도시락이 아닌가 싶다

통장어덮밥은 한끼식사 5000원으로 훌륭한 고급음식을

맛볼수 있는 편의점도시락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