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불청멤버들 사이 제2의 커플로 의심 김도균-이연수 ???

유리타 2016. 8. 31. 09:00
반응형

불청멤버들 사이 제2의 커플로 김도균-이연수 ???

 

 

 

불청을 보기 전

실시간 검색어에 김도균, 이연수가 실시간에 올랐다

뭐지..뭐지.. 설마..말도 안돼 그리고 클릭을 했다..

기사는 굉장히 자극적으로 둘 사이가 '썸'이란 표현을 했기에

이번 방송이 너무 궁금했다.

어차피 최고의 사랑 다음으로 볼 생각이었다만

 

(불청 본방은 못봅니다. TV는 엄마차지)

 

 

 

부푼기대를 안고 시청했는데

역시나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안어울린다..

성격도 안맞을 것 같고..

알파균님은 아무래도 .. 양금석같은 분이

어울리지...

 

그냥 불청멤버들이 시청률도 올라가고

그러니깐 어떻게든 한번 화제거리 만들려고

은근슬쩍 커플몰아주기 놀이하는 거란 생각밖엔 

 

날로 늘어나는 시청률고공행진에

생각지도 못한 김국진-강수지 커플기사에

현재 불타는 청춘에 대한 인기와 인지도가

더높아진 것도 사실이고.....

 

예전에는 보기 답답하고

재미없었는데 지금은 예능끼가 넘치는 사람들을

영입해서 현재 많이 좋아진것 같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최성국이 제안한 인터넷 개인방송..

제일 좋았던게 바로 신형의 노래..

난 널 사랑해.. 이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좋았어요.. 진짜 빨려들어갈 수 밖에 없는

신효범님만의 음색......ㄷㄷㄷ

 

 

 

개인방송이 끝나고 네티즌들이

이연수의 외모에 칭찬을 하자

'사랑을 하면 예뻐져요' 라는 말을 해서

저 또한 이게 뭐지? 싶었네요..

현재 연애중이란 걸 암시하는 건가...

 

 

 

남자셋이 모여서 갑자기

제2의 커플이 있지 않을까 추리를 시작

그때 다들 생각지 못한 김도균이 만약 연애를

하면 너무 놀랍지 않을까 하며 불청멤버중

갑작스레 이연수와 연애를 하지 않을까 하며

추측을 하기 시작한다....

ㅋㅋㅋㅋ하필.. 인터넷방송때도 아리달쏭한 말을

했기에 그럴수도 있겠구나 싶네요 ㅋㅋㅋ

 

 

 

그리고 정말 연극처럼 평소 이연수-김도균이

대화하는 걸 거의 본적이 없는데

신기하게 그 얘기가 나오고나서 자연스레 김도균옆에

앉아서 친밀하게 대화를 주고받는 모습이

포착되어서 .....뭔가 싶네요...

 

 

 

거기다 수건게임으로 진사람이 아침밥하기로

했는데.. 김도균, 이연수 두 사람이 걸렸어요.

그렇지 않아도 두사람사이에서 러브라인아니냐는

추측이 나돌고 있는데 말이죠..

 

이연수님은 이걸 그냥 즐기고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은 어디에?

 

 

 

 

다음주예고.. 김도균의 화려한 변신

그리고 그를 보고 놀라는 이연수. 역시

제작진 노렸어 노렸어 ㅋㅋㅋ 이 기세를 몰아

몰아주기시작!! ㅋㅋㅋㅋㅋㅋㅋ

작게나마 보이는 그의 모습 정말 느낌이 다르네요

블랙만 입으시다가 저렇게 입으시니

새삼 달라보이시는듯

 

 

마지막 보너스로 나온 그것이알고싶다 불청편

불청 많이 변했네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