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뷰티

블랙헤드 제거 방법 3단 돼지코팩 생생후기

유리타 2016. 9. 14. 02:21
반응형

 

블랙헤드 제거 방법 3단 돼지코팩 생생후기

 

 

오늘은 간만에 뷰티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ㅋㅋㅋ

제가 평소에 피부에 관심은 많지만 피부관리는

전혀 하지않는 사람입니다..

피부가 안좋아서 늘 고민인데.. 그 중에서도

코에 블랙헤드가 많은데다 커서...진짜 스트레스죠..

오죽하면 친구가 이런 그림을 그려줬겠습니까 ㅋㅋㅋ

 

 

 

 

얼굴보면 블랙헤드만 보이는 것같아서

코팩도 여러가지 제품 다 사서

써봤는데다 만족할만한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코팩에 대한 믿음이 사실 없었습니다.

아프기만 하고 피부만 상하는 것 같아서 말이죠..

 

그래도 인터넷으로 아이쇼핑하다보면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적인 상품광고와 후기를

접할때마다 혹한 마음에 살까 싶다가도

막상 구매하려니 고민이 되더군요..

 

제가 10년넘게 블랙헤드코로 살아서 그런지

화장품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졌습니다..

 

 

 

엊그제 이마트가다가 우연히 돼지코팩을 발견했는데

최근에 쿠차에서 살까말까 고민했던

블랙헤드 제품 중 하나라그냥 한번 질러봤습니다.

마침 클렌징폼도 떨어졌길래

그 옆에 화산송이딥클렌징과 함께 구매하게 됐죠.

 

 

 

코팩 여러가지 다 써보면서

다신 코팩 안사야지 다짐하고 또 다짐했건만

이렇게 코팩을 사게됐네요...

 

사실 설명서 읽어보면서 드는 생각은

코팩해도 피부만 상할뿐인데

3단계 관리가 과연 중요할까 싶기도 했고..

 

그냥 기대없이 하기로 했습니다.

왜냐면 워낙 기대치에 못미쳤던 코팩을

사용해봤었기에...

 

 

 

이마트에서 만이천원이란 거금을 주고

산 3단 돼지코팩..

최근에 블랙헤드가 너무 심해서

코팩제품이라 그냥 덜컥사긴 했지만

제대로 읽어보지도 않고 몇개가

들어있는지 확인도 안하고 그냥 구매했는데

막상 5세트라고 하니깐 아깝단 생각도

들면서 ...차라리 시술을 받는게 낫지 않나

싶더군요...

 

피부과 알아보니 블랙헤드 제거하려면

한 20만원정도 든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그만한 거금도 없지만요...

 

 

 

 

인터넷에서 상품후기평보면

다들 굉장한효과를 봤다고 하는데.. 왜 저는

그런 효과를 못볼까요.. 이런생각이 들어서

최근에 좀 우울하더라구요..

워낙 피부가 좋은 편이 아닌지라....

 

다른 사람들에 비해 블랙헤드가 진짜

너무 심해서... 오죽하면 쌩얼로 다녀도

코만 베이스를 바를정도입니다.

 

어찌됐든 안하는 것보단 낫겠거니 싶어서

그냥 사봤습니다..

어느정도 노력은 해야겠다 싶기도 해서..

 

 

 

1단계- 모공열어주기

 

촉촉한 코팩시트입니다. 10분경과후 살짝

뜨끈뜨끈한 느낌이 듭니다.

모공을 열어주면서 블랙헤드를

불려주는 작업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2단계- 피지뽑기.

제일 중요한 순간이죠...

근데 저는 사실 그냥 블로그에 올려야지 생각하고

큰 기대를 안했기에 .. 1단계에서 닦지 않고

그 상태에서 바로 코팩을 했어요.

그냥 촉촉한 상태라서 굳이 물 묻히지 않아도

되겠다 싶기도 하고..

그냥 너무 기대를 안한 상태라서 ......

 

 

 

피지뽑기 코팩은 기존에

파는 타사제품이랑 다르지 않습니다.

 

정말 기대없이 했던거라서..

 

아래는 모자이크를 한

피지뽑힌 결과물입니다.

 

(아래 추가로 사진 업데이트했습니다)

 

살짝

 

 

 

이거보고 에게? 이러실수도 있는데

블로그에 올려야지 싶어서 좀

안보이게 찍긴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인증하는 게 전 조금 부끄러워서 ㅠㅠ

 

모자이크처리해서 잘보이지도 않겠지만

글로만 후기설명해드리자면

 

물기없이 그냥 대충했는데..

타사코팩보다 10배는 잘뽑힙니다.

 

타사제품 썼을 때 스팀타월로

불려주고 물기살짝있는 상태에서

뽑으면 피부만 따갑고

큰 건 거의 안뽑혀요..

한두개 정도;;; .. 코주변

작은피지들만 잘 뽑히고.. 큰건 아무리해도

안뽑히는데 .. 이건 대충했는데도

큰것만 쏙쏙 뽑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사이다!!!!

 

추가사진올립니다.

 

비위약하시면

보지마세요.

......

 

 

 

 

생생후기라고 써놓고 모자이크사진올린게

뭔가 죄책감도 들고 이건 아니다싶어서

오늘 돼지코팩한거...올려요

시간까지 맞춰서 설명서대로 했습니다.

휴.... 좀창피하긴하지만...

무튼.. 제가 블랙헤드가 많아서 늘 고민이 많았는데..

이렇게 잘뽑히니깐 너무 좋더군요..

확실히 물적당히 묻혀서 코팩하니깐

전보다 더 잘뽑히더군요..

작은것부터 큰 것까지 쏙쏙 뽑아주니

속이 시원합니다..

엄마에게 자랑했더니..

이게 진짜 니 얼굴에서 나온거냐며 ...

엄청 많다고 ..저보고 더럽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ㅋㅋ

 

 

 

 

 

마지막 3단계- 모공닫아주기

 

코끼리같이 생긴 넓은 코팩을

사용해서 모공을 닫아줍니다.

완전시원하고 좋아요.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렇게 깨끗하진 않아요 ㅋㅋ

제가 피부가 밝은톤도 아닌데..

하필 사진이 좀 밝게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큰건 진짜 많이 줄어들었어요. ㅋ

블랙헤드가 빠진게 눈에 띌 정도로 ....

 

다음번엔 스팀타월로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