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식욕왕성

김혜자 명가소갈비 gs편의점 도시락, 불닭볶음탕면 후기

유리타 2016. 11. 3. 11:45
반응형

김혜자 명가소갈비 gs편의점 도시락, 불닭볶음탕면 후기

 

 

안녕하세요.. 유리타입니다

한동안 블로그관리를 안했더니 방문자수도

뚝 떨어지고.. ㅠㅠㅠ

마음이 괜히 울적해지네요..

게을리한 제 잘못이 크죠..뭐 ..

 

예전에 먹으면서 이거 블로그에 올려야지

했는데.. 드디어 올립니다.ㅋㅋㅋ

사진을 보닊나 9월 22일 이쯤 먹은 것 같아요..

한달넘어서 이렇게 gs편의점도시락과

불닭볶음탕면 후기를 쓰게 됐네요..

 

 

 

편의점도시락매니아라 명가소갈비 gs편의점도시락은

처음봐서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가격대도 4500원이라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하고

아무래도 김혜자님이 모델인 편의점도시락은

아시다시피 믿고 먹는 도시락 아니겠습니까?ㅋㅋ

 

 

 

보시다시피 갈비랑, 오뎅, 계란말이, 떡볶이, 볶음김치, 애호박무침 이렇게

6가지 반찬이 들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궁금했던 게 바로

소갈비라 제일 먼저 먹어봤는데 역시나 부드러운

식감으로 맛있더군요..ㅎㅎ

 

 

 

나머진 그냥 그럭저럭.. 개인적으로 떡볶이가

저걸 궁중떡볶이라고 하나요.. 쫄깃쫄깃하니

계속 먹게되더군요. ㅎㅎ

그 가격에 맞는 편의점도시락이라고 생각해요.

 

 

 

솔직히 엄청 맛있었다..

라곤 못하겠네요.. 솔직히

편의점도시락이.. 그렇게 맛있진 않으니깐요..

사먹기 나쁘지 않다고 할 정도라

생각됩니다..

요즘은 편의점도시락을 잘 안먹어서 그런지

입맛이 좀 까탈스러워졌어요.

 

 

 

헤헤 도시락사면 새로 출시된

불닭볶음탕면도 같이 샀어요.

불닭볶음면을 좋아하는데 과연 불닭볶음탕면은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해서...

 

 

 

불닭볶음탕면은 액상스프와 분말스프 2가지가

들어있네요. 보시다시피

면이 익은 후에 넣으라고 했지만.....

 

 

 

 

급한 마음에 같이 넣었어요 ;;;;;;;;

맛에 대한 평을 내리자면 진짜

맛이 없어요.

별로입니다..다신 사먹고 싶지도

않고.. 불닭볶음탕맛이 진짜 이상해요..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무슨 맛이라고 설명하긴 그런데 그냥 제대로

된 국물맛을 느낄수 없는

그런 라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