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그것이 알고 싶다 장기미제사건 범인 검거!

유리타 2017. 8. 31. 12:36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장기미제사건 범인 검거!

 

 

참, 블로그 업로드해야지,

하면서도 늘 이렇게 까먹고 있어요

회사다니기 전에 열심히 작문실력을

키워도 모자를 판에 말이죠,

오늘 뉴스보는데, 기분이 좋아서

바로 블로그에 들어 왔습니다.

 

그전에 그것이 알고싶다 나주 드들강 살인사건편을

블로그에 올린 적이 있습니다.

 

 

2016/08/28 - [TV/시사,다큐] - 그것이 알고 싶다 [악의 연대기- 나주 드들강,만봉천 살인사건]

 

장기미제사건 중 하나로 범인은 이번에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고 하네요

항소심에도 불구하고 무.기.징.역!!

 

 

 

-출처 다음뉴스

 

무슨 자격으로 항소한 것인지.. 참

이 사건 블로그에 올리는 것만으로

캡쳐하는데 상당히 힘들었고 무서웠습니다.

새벽에 업로드를 했기에...ㅋㅋㅋ

근데 이렇게 범인이 잡혀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아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또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온

장기미제 사건 다방여종업원 사건!

제가 이것도 올린 줄 알고 찾아봤는데

없네요 ^^;;

 

-출처 다음뉴스

 

이 사건은 보면서 많이 속상했어요

열심히 악착같이 사는 피해자의 돈을

갈취하고 고문해서 살해했죠..

당시 꽃다운 나이 21살이었는데 말이죠..

 

CCTV의 가해자의 얼굴이 훤히 드러나는데

범인을 잡지 못해 속상했는데...

그래도 15년만에 범인 검거해서

너무 기분 좋아요~

 

그렇지 않아도 요즘 뉴스에 범죄관련한

기사를 자주 접하다보니

좀 무서웠거든요..

앞으로 이런 기사만 자주 나왔으면...

그래야 저출산 시대에 편하게 애낳겠죠..

애초에 우리나라 형량이 너무 낮은 것 같아요ㅜㅜ

범인 잡는 것도 좋지만 재범이 많다보니..

형량을 올렸으면..좋겠어요..

 

그럼 검거단분들 남은 미제사건 범인도 꼭

검거해주시길.......

 

저는 오늘 미용실가서 머리 좀 하고

낼 면접보러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