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E

류준열_소년같은 남자 류배우의 사진모음

유리타 2016. 6. 1. 21:57
반응형

류준열_소년같은 남자 류배우의 사진모음

 

드라마 '운빨로맨스'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류준열

평소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왜 이렇게 설레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타입이 일관적인 것 같긴 해요.

눈이 작고 입술이 도톰한 사람을 좋아합니다.

 

연애할 때는 자신과 전혀 다른 사람한테 끌린다고

하잖아요.

저같은 경우 눈이 크고 입술이 얇은 편이거든요.

여지껏 끌렸던 남성들은 다

눈이 작고 입술이 도톰한 공통점이 있더군요.

 

 

 

 

물론 외모때문에 그를 좋아했던 건 아닙니다.

외모보다 그의 연기

류준열은 응팔의 정환이란 캐릭터로

사랑을 받은건 사실!

 

하지만 정환이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건

누가봐도 류준열의 연기였습니다.

팬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정말 표정을 잘쓴다고 해야할까요

화보촬영 영상을 볼때마다 느낍니다.

 

 

 

갠적으로 제가 반하게 된건 응팔에서

선생님을 피해 덕선이와 벽에 기대는 장면에서

10대 사춘기소년의 표정을 보았다 해야할까요?

그때 저는 그 장면을 보고

 류준열이 20대 초반이라 생각했습니다.

소년 같은 풋풋한 느낌을 받았었거든요..

 

그 뒤로 출구없는 류준열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된 유리타

 

 

제가 좋아하는 류배우님의 사진

한번 보시죠 ^^

 

 

 

 

팬밖에 모르는 바보 ^-^

팬들을 위해 예쁜 벚꽂사진 찰칵!

 

 

 

 

빈티지한 느낌

진짜 아이컨택하는 기분들어서

좋아요..

 

 

 

 

이건 개인적으로 너무 귀여워서~

꽃청춘때 박보검한테 남편이란 단어 듣고 싶지

않다며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도톰한 그의 입술...

입술이 왜이렇게 섹시하죠!!

진짜 하트입술이다.ㅠㅠㅠ

 

 

 

셀카 대충찍기?

그냥 찍은 것 같은데 귀여워요

수염없을 줄 알았는데

살짝 보이네요..ㅎㅎ

 

 

 

레몬처럼 싱그러운 남자

레몬과 너무 잘어울려요~~~

 

 

 

가끔은 이렇게 옴므파탈느낌나는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화보현장영상보다가 이 모습보고

심쿵해서 바로 캡쳐!

 

 

 

수트입고 잡지보는 사진인데

너무 섹시해요.. 손마저 섹시한

류준열의 매력.

 

 

 

진짜 꽃보다 남자 류준열

왜 이렇게 해맑아~~

 

 

 

이 화보 정말 좋아하는 ...사진이긴 한데

조금은 마음이 아파요 ㅜ

 

 

 

내면도 순수함이 느껴집니다.

귀여워~

 

 

 

완전 동안 류배우님

땀 흘리는 모습도 어찌

이렇게 섹시할꼬

 

 

 

오늘은 수요일. 운빨로맨스 시청하는 날

일주일내내 드라마시청만을 손꼽아 기다렸답니다.

저는 류배우님의 드라마를 보러 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