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티스토리&블로그

티스토리-타이틀(헤더) 이미지 간단하게 넣는 방법

유리타 2016. 6. 2. 04:14
반응형

티스토리-타이틀(헤더) 간단하게 수정하는 방법

 

아 지금 너무 피곤하고 우울합니다.

하아ㅡㅡ

애드센스 광고코드 설정때문에 일반스킨으로 적용하다

전에 열심히 html/css로 수정했던 스킨이 날라갔어요

아.뿔.싸

 

저장도 안해놓고... 결국에 다시 새로 편집했습니다.

제가 이런쪽으로 전문가도 아니고 검색해보고

열심히 이것저것 만져서

저만의 스타일대로 만들었는데..

3시간 가량을 스킨 타이틀 부분 수정하는데 썼습니다.

지금 녹초가 되어서 아무생각이 없네요.

 

자기전에 하나 알려드리고 싶은건

 

타이틀이미지넣기할때 html로 들어가셔서

코드를 입력하잖아요.

굳이 그렇게 안해도 되네요.

저도 이제 알았습니다.

 

 

 

관리자> 스킨 클릭하시면

이렇게 사용중인 스킨이 뜹니다.

그리고 스킨위자드와 스킨저장이 써있습니다.

 

본인이 열심히 만든 스킨은 꼭 저장해주세요.

별생각 없이 다른 스킨적용 눌렀다가

저처럼 개고생합니다...

 

 

헤더부분 이미지를 넣으려면

스킨위자드를 클릭하세요.

 

 

 

 

 

html편집 없이 헤더이미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 방금 알았어요.

티스토리가 일일히 설치하는 부분이 많다보니

이렇게 간단하게 레이아웃이 가능할지

몰랐습니다. 지금 너무 슬프네요.

힘들게 3시간동안 이것저것만져보며 겨우겨우

헤더부분을 줄이고 수정했는데;....

 

전에 열심히 편집했던 스킨이 제 맘에 쏙 들었는데

그거랑 똑같이 하기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css책보면서

자고 나서 다시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저는 한숨 오래 자야겠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