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살짝 병맛인 외국 코믹영화 추천!

유리타 2016. 6. 7. 05:32
반응형

살짝 병맛인 코믹영화 추천!

 

 

장르는 공포 빼고 다 잘보는 편입니다만

좋아하는 장르는 코믹입니다.

취향만 잘 맞으면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는 영화

몇 편 소개해드릴게요.!

워낙 병맛코믹영화

 

 

행오버 HANGOVER

 

 

 

출연 브랜들리 쿠퍼, 잭 갈리피아나키스, 에드 헬름스


더그의 결혼식을 앞두고 친구 세명은 함께
라스베가스로 총각 파티를 떠난다
즐거운 밤을 보낸 그들은 다음 날 아침

더그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되었고

하지만 세 명 모두 그 날 밤에 있었던 일을 기억하지 못한다. 
세명의 친구들은 지난 밤에

자신들이 겪었던 일들을 생각지도 못한
사람들을 통해 알게 되면서 더그를 찾는 이야기이다

 

한국에선 워낙 유명한 배우 브랜들리 쿠퍼...

너무 섹시한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행오버라는 영화 많이 들어보셨죠?

영화가 흥행하면서 1,2,3편까지 나왔습니다.

1,2편까진 재밌다만 3편은 비추입니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알고 싶다면 보세요 ㅋㅋㅋㅋㅋ

 

 

 

슈퍼배드 SUPERBAD

 

 

출연 조나힐, 마이클 세라, 엠마스톤

 

단짝 친구 세스와 에반은 고등학교 졸업 2주를
앞두고 대학을 진학하기 이전에 총각딱지를 떼기로
계획한다. 세스는 짝사랑하는 줄리의 집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를 받는데 대신 파티에 사용될 술을 가지고 와야 한다
가짜 신분증으로 술을 샀지만 현장에 도둑이 들어오면서
점차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나 힐..
통통한 체형에 곱슬머리가 귀여워요.

조나힐의 데뷔작인 하이틴코미디 슈퍼배드

미니언즈가 나오는 영화이름이 똑같군요...

이거 쓰면서 미니언즈영화 이름을

처음 알았답니다. ㅋㅋㅋㅋㅋ

한참 성에 관심이 많은 남학생 2명이

한 사건으로 인해 성숙해 가는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스 이즈 더 엔드 THIS IS THE END

 

 

출연 조나 힐, 제임스 프랭코, 세스 로건, 제이 바루첼,

대니 맥브라이드, 크레이그 로빈슨 ,제이슨 세걸 등

 

헐리웃 배우들이 파티를 하던 중 갑작스레 밖에서 불이 나고

괴물이 나타난다. 어쩔 수없이 집에 갇히게 된다

집 안의 필수품은 점차 줄어들면서
6명의 친구들 사이 우정도 금이 가게 된다.
남자들의 우정이 담긴 병맛코미디 영화

 

여기서도 조나힐이 보입니다.ㅎㅎ
조나힐을 처음 알게 된 영화가 디스이즈더엔드
친구가 보내준 영화. 별 기대없이 봤다가
빵빵 터졌습니다.

취향만 맞다면 ... 이 영화 정말

빅재미를 선사할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