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불타는 청춘 해외여행, 확정된 멤버는?

유리타 2016. 6. 22. 22:59
반응형

 

불타는 청춘 해외여행, 확정된 멤버는?

 

 

갑작스레 중국집에서 불청멤버들이 소집됐다.

영천여행 때 해외여행을 걸고 단체 줄넘기 5번을 성공한 불청 멤버들은 때마침 500일 기념으로 해외여행을 가게 된다.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하라는 제작진, 불청멤버들은 단기간의 비행시간을 고려해 가까운 홍콩을 선택했다

20년 전 홍콩에 살았다는 김완선은 그 이후로 한번도 가 본적이 없었고 중화권의 최스타 최성국이 있기에 멤버들은 홍콩으로 해외여행지를 선택하였다.

 

 

 

 

항공권 제공 외엔 숙소, 차량, 식사는 지원하지 않는 제작진, 결국 자유여행이었던 것

솔직히 단체줄넘기 5번에 해외여행 가는 것도 제작진입장에서 많이 봐준 거지만 아무리 그래도

이왕 해외여행 가는 거 다 지원해주지 싶은 생각이 든다. 요즘 대세인 리얼리티 자유여행 프로를 따라하는 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고 조금은 너무했다는 생각이 들던 차, 텔레파시게임을 통해 불청멤버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겠다는 제작진

그렇지요. 불청멤버들을 위해 저런 서비스는 지원해야지. 첫번째 제시어 강수지

강수지하면 보랏빛 향기가 당연한 것인데 그녀의 어깨춤 힌트에 김국진과 최성국은 '김국진'이라 불러 실패!

해외여행 : 더 비기닝편에서도 어김없이 치와와커플의 애정이 살짝쿵 드러났다.  올해 정말 좋은 소식있길 바래보는 유리타

 

.

 

 

하지만 계속되는 텔레파시게임에 실패를 하고만 불청멤버....하지만 제작진은 지원을 어떻게든 해주려고

했던 것인지 계속 기회를 준다. 볼 때마다 느끼지만 진짜 제작진이나 불청멤버들이나 그냥 한 가족같은 친밀감이 느껴진다.

쉬운 거 하자며 제시한 단어 '곽진영' 그녀는 그전 불청 촬영 중 오지남 박세준과 뽀뽀를 해 40만에 달하는 조회수를 차지했었다 

강력했던 인상을 남겼던 지라 모든 불청멤버들은 쉽게 맞출 수 있었다 하하 정말 쉽게 쉽게 내주는 제작진 마음이 참 예쁘다.

그 후에도 쉬운 단어를 계속 해 내주면서 최대한 서비스를 지원해주려 했던 것 같다

 

 

불타는 청춘 해외여행 멤버 누가 가나? 사실 필자가 제일 궁금했던 부분이다

영천여행 때 같이 참여했던 멤버들이 다 가지 않을 거라 확신 했기에 못가는 멤버들은 조금 섭섭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똑같으니깐 말이다

회의에 소집했던 멤버들이 짐을 싸는 셀프영상이 살짝 공개되었다 .. 그 곳에서 불청멤버들의 집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집을 보아하니 다 싱글남, 싱글녀의 전형적인 하우스라는 게 느껴져서 조금은

슬프다는 생각이....독신을 꿈꾸며 살고 필자는 조금은 안쓰러운 느낌과 미래의 나 역시

싱글하우스에서 애완견을 키우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 곳에서 유독 내 눈에 띄었던

김완선의 집은 딱 여성들의 로망.. 깔끔한 화이트톤에 조명이 가장 눈에 띄었다. 그리고 3마리의 고양이도

잠깐 비췄는데 그 중에서 다리를 못 걷는 고양이가 눈에 띄었다. 몸이 조금 불편한 고양이를 키우는 것은

사실 어찌보면 당연한건데 몸이 불편하거나 아프다는 이유로 키웠던 애완견을 버려지면서

유기견에 관한 매체를 많이 봐와서 일까 어찌됐든 겉모습은 조금 차가워보이지만 동물을 정말 사랑하는 따뜻한 그녀의 심성에 반하게 된 것 같다.  

같은여자인 나도 호감인데 김광규는 오죽할까 라는 생각이 든다.

다음주 홍콩으로 해외여행을 가게된 불청멤버들 ..김국진, 강수지, 김완선, 최성국, 김도균, 신효범, 이연수

이렇게 7명의 불청멤버들이 홍콩여행을 가게 되었다 아무래도 이연수 이분 또한

불청 고정멤버가 될 것 같다 이연수의 출연으로 불청에 대한 시청률이 높아지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단 생각이 든다

특별한 부분은 없지만 그냥 이연수라는 사람 자체가 컨텐츠가 아닌가 싶다

제작진 또한 그런 생각을 했기에 이번 해외여행에 그녀가 오게 된 게 아닐까 싶다

다음 주는 7명의 불청멤버들로 좀 더 단단해지고 서로에게 새로운 점을 발견하게 되는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