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일상블로그입니다.
FAVE (4)

                                             

 

 

2017년 신인 아이돌 'TRCNG' 강민 데뷔임박!

 

 

오늘은 9월 26일..

이번주만 버티면 황금연휴를 만끽할 수 있어

넘나 좋음요 ^^

 

솔직히 조금 후회되는 건 ..

본가에 7일간 머무를 예정이라...

(표를 벌써 끊어놨어요)

7일간 가족들이랑 함께 지내는 것보다

그냥 제 집에서 편하게 쉬는게

그게 연휴인데.. 휴...

이런 생각도 들고... ㅋㅋ

 

추석끝나면 앞으로 많이 바빠질 것 같은데

직장인에겐 뭔가 삶의 질을 올릴만한 걸

찾고 싶었어요..

 

마침 제 친구가 방탄소년단 덕질을 하길래

저도 이번에 아이돌덕질 좀 해보려구요!ㅋㅋ

 

 

 

 

바로 2017년 신인 아이돌 'TRCNG'입니다.

10월 10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10인조 보이그룹이라고 하네요 ~

아직 데뷔도 안한 애기애기한

멤버들이 어찌나 귀여운지

벌써 입덕한 것 같아요 ^^

 

 

 

 

남자다운 강렬함과 풋풋한 학생의

2가지 컨셉이 공개됐는데..

솔직히 지금 나이에 맞게 소년다운

컨셉이 젤 맘에 드네요ㅋㅋ

 

 

 

평균나이가 무려 15.9세로 굉장히 영~하죠~ 

아 귀여워 ㅠㅠ

저보다 한참 어린 동생들인데..

다들 소년티를 벗지 않는 풋풋한 사진을 보니

훈훈해서 눈이 호강합니다

 

 

현재 검색해도 나오는 게 없어서

일단 있는 것만 올려봅니다.!! ㅋㅋ

 

 

 

 

전..TRCNG멤버들 다 좋지만

뭐 그중에서 꼽으라면..

강민이라는 멤버가 제일 맘에 들어요

제가 원래 강아지상을 좋아하거든요

 개상이다보니 ㅎㅎ

 

별명도 강뭉이래요 ㅜㅜ

저랑 취미도 똑같더군요.

저도 그림그리는 것  참 좋아하는데 ^^

왠지 집돌이 느낌이 나는 멤버에요

저랑 성향도 비슷할 것 같아서 그런지

멤버 중에서 유독 제 눈에 띄네요 ~~

 

왠지 데뷔하면 엑소 디오나

전)제국의 아이돌 박형식처럼  

누나팬들한테 가장 인기 많을 것 같아요 ㅋㅋ

 

누나팬들은 강아지상같은 아이돌보면

모성애본능이 막 느껴지잖아요 .

저만 그런가? ㅜㅜ

 

 

 

 

최근사진이라곤 소속사에서 올라온

사진밖에 없어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영상도 없고 ㅠㅠ

학창시절 사진도 구글링해도

찾기 힘들더군요 .

 

 

강민이 사진찾으면서 

아역배우, CF모델 출신이란 댓글을 보고  

과거 사진방출을 해보기로 했죠

 

그래도 마케터인데 이 정도는

식은죽 먹기 아니겠습니까? ㅋㅋ

 

아직 강민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곧 입덕할 팬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

 

 

 

 

 

 

 

 

앞으로 아이돌하면서 배우도 병행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요즘 아이돌들은 다재다능한 것 같아요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우리 강민이는 만능엔터테이너구나 ㅠㅠ

얼른 빨리 노래하는 모습도 보고 싶다..

 

최근사진을 방출해야하는데

저도 그부분은 한계네요 ㅠㅠ

신속하게 TS소속사에서 

신속히 강민이학창시절 사진

방출해주길 바랍니다..

 

아역때부터 이렇게 귀여웠으니 

과거흑역사 따윈

없는 완벽한 강뭉이~^^

 

이제 17살 귀여운 소년 강민..

팬미팅 하면 꼭 갈게 ~~~

추석끝나고 보자 강뭉아!!

TRCNG  음방가서

누나가 열심히 응원할게!!!!!

 

 

마지막 사진 방출 ㄱㄱㄱ

 

 

 

 

 


 

공감 또는 강민응원하시는 분들은

공감 한번씩 눌러 주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추천정보

1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