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뷰티

오일추천! 바이오오일로 피부를보호해요!

유리타 2016. 4. 26. 00:13
반응형

오일추천! 바이오오일로 피부를 보호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화장품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얼굴은 얼굴 등 가슴쪽은 지성인데

그 외에 바디쪽은

건성입니다.

그래서 샤워후나 자기전에

바디로션을 꼭 바르는 편인데요.

건성일경우 오일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기 때문에

왓슨스 직원분께 추천받은 바이오오일을 얼굴이 아닌

하체부위에 바르고 있습니다.

 

 

 

현재 튼살이 심한편이라서 오일을 

하루에 몇번씩 덧발라주고 있어요.

튼살이있을 경우엔 피부보습을 위해서

오일제품을 발라주는 게 좋은데요.

 

사놓고 바르지 않다가

튼살크림 검색하다가 제가 구입한 바이오오일이

튼살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바르면서 드디어 이렇게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1+1으로 산 바이오오일.

벌써 2개째쓰고있는데

몸에 발라서 그런지 이것도 딱 반밖에 안남았어요.

 

 

 

미니미 크기죠.. 60ml

큰사이즈도 있었는데

막상 사놓고 안바를것 같아서

일부러 작은거 선택했어요.

근데 튼살로 제가 이렇게 자주 사용할줄

몰랐습니다.

이거 구입하기 전까진

튼살이 없었기 때문이죠.. ㅠㅠ

 

 

 

 

향이 좋고

다른오일에 비해 너무 개기름낀것처럼

뜨지 않고 피부에 스며들면서

블링블링한 느낌이 납니다.

물에 잘씻는것 같아서 더 맘에 들구요..

 

제가 오일제품을 바르지 않던 계기중 하나가

뭔가 식용유를 바른 것처럼

피부흡수가 잘 안되고 겉도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거든요..

근데 이건 피부에 스며들면서

피부가 탱탱한 느낌?..

자꾸 손이가는 제품인것 같아요.

 

 

일단 직원분한테 들은 바로는 바이오오일은

일반화장품회사에서

만든 제품이 아니라

의약품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래요

그 부분이 맘에 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임신하면 살도 찌고 배가 점점 불러오면서

피부가 트잖아요.

그럴때 예방차원에 발라주는 제품이래요.

또 피부가 트면서 하얀각질심하신 분..

피부가 건조해지면 노화가 빨리 진행되므로

약간의 피지가 발달되야

피부수분을 보호해주기 때문이죠.

 

 

 

사실 아직까지 튼살치료는 화장품이 아닌

레이저치료가 답이지만

그래도 피부보습을 위해 예방차원에 발라주면 좋기때문에

튼살치료받으면서 바이오오일제품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얼른 저도 취업하구 날잡아서

튼살치료받아야하는데 걱정이네요.

허벅지쪽 튼살이 심해져서

요즘 고생하구 있어요 ..

일단 튼살치료받기전에 꾸준히 발라줘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