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뷰티

튼살 없애는 방법_윗점오일의 효능!

유리타 2016. 7. 12. 23:20
반응형

 

튼살 없애는 방법_윗점오일의 효능!

 

 

안녕하세요! 유리타입니다
제가 작년부터 살이 찌기 시작해
올해 초부터 튼살이 생겼습니다.
튼살은 레이저말곤 답이 없다고 해서
솔직히 돈도 없고 레이저치료비용도 만만치
않길래 자포자기 심정으로 튼살크림도
바르지 않고 스트레스만 쌓여갔었죠.
그러다보니 스트레스때문에 식욕만 더 돋구게 되었고

결국에 허벅지, 엉덩이, 가슴까지
튼살이 생겨버렸습니다.
그나만 다행인건 복부튼살은 없어서 ㅠㅠㅠ
일찍이 레이저치료를 못받으면
튼살크림이든 뭐든 발라가면서

운동도 했어야했는데
그러지 못한게 지금와선 한입니다

 

 

 

튼살크림이 약 7만원이상이라 구입하기가
조금 고민이 되었어요..ㅠㅠ

그러다가 우연히 튼살에 관한 검색을 했는데
바이오오일이 튼살예방치료에 좋다길래...
마침 왓슨스에서 사다놓은 (김남주가 모델인) 바이오오일을
사다 놓고 집에 모셔두고 있는 상태였죠.
튼살에 좋다해서 얼굴엔 절대 안바르고

(얼굴이 지성피부타입)
매일 엉덩이, 허벅지위주로 발랐습니다.
제가 얼굴, 윗가슴을 목아래쪽을 제외하곤
바디는 건성타입이라서 오일을 발라줘야 하거든요..
 


튼살이 생기기전에 피부에 탄력을주면서
예방하기 위해선 오일이 좋다고 하더군요.

바이오오일을 그렇게 여러번 구입했는데
몸에 바르다보니 금방 떨어져서
이번에 다시 바이오오일을 구입하려고 했는데
우연히 튼살에 윗점오일이 좋다는 글을 보고
윗점오일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하하하

 

 

 

 

 

먼저 윗점오일은 맥아유라고도 불리는데요.

밀을 빻는 과정중에 씨눈을 추출하여 압축공법으로
만든 오일입니다 
윗점 오일은 비타민A,E가 매우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탄력과 노화방지에 좋습니다.

윗점오일은 대형마트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데요.
저는 대용량이 필요해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ㅋㅋ

 

 


다이어트 후 튼살 방지하거나
치료하는데 큰 효과를 봤다는 후기를 보았는데.
특히나 임신한 여성들은 튼살방지에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윗점오일을 사용하시기전에
부작용테스트를 꼭 해보셔야 합니다. 

 

오늘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ㅎㅎ

 

 

 

100ml에 3000원 + 택배비 2700원

그래서 500ml 10000원에 주문했어요. +택배비 2700

용기보고 .. ㅋㅋㅋ 진짜 이게 뭐지

그래 이건 용기일 뿐이니 어쩔수 없겠지

볼수록 병원 오줌통같기도 하고.. 아니면

과학실에 진열되어 있는 화학물 같기도..

용기는 굉장히 큽니다

 

 

 

보니깐 500ml정도 넣은 건 맞는 것 같아요

근데 막 쏟아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낼 화장품작은용기하나 사야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화장품재료를

파는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윗점오일이

향이나 오일자체가 걸쭉해
보통 다른 오일과 섞어서 사용하기 때문에
화장품재료파는 곳에 팔더라구요.

다른거 희석해 쓰는 것보다 그냥 쓰는게

더 효과가좋지 않을까 싶어

열심히 발라볼 생각입니다.

한번 발라봤는데 냄새는 안납니다

걸쭉한 것 같아요. 한번 발라봐서 잘모르겠어요.

이거 글쓰고 한번더 발라보고 자야겠습니다.

 

 

 

천연화장품이다 보니 좀더 안심이 되서

맘에 듭니다. 제가 피부가 민감성이라서..

 

물론 사진 속 용기가 영 꺼름칙하지만..ㅎㅎㅎㅎ

원래 화장품재료파는 곳이라 .....ㅠ


요즘 제가 살이 빠지면서
피부탄력을 잃어 가고 있어 걱정이었는데
이번에 꾸준히 윗점오일바르면서 운동열심히

해보려구요.
열심히 발라서 조금이라도 튼살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