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닮은꼴 연예인, 최강자 박희본-허이재

유리타 2016. 6. 5. 0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닮은꼴 연예인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오래전부터 꼭 올려보고 싶었음..

한동안 닮아서 헷갈렸던 연예인...

몇명만 써보도록 할게요.

 

 

 

제가 지금도 헷갈리는 연예인 중 최강자는

 

 

박희본-허이재

 

 

박희본은 밀크라는 그룹의 가수였으며 현재

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어릴 때 음악방송으로 본 기억이 있었는데

어느 날 영화 해바라기에서 허이재란

이름으로 활동중???

그때 저는 박희본이 허이재란 이름으로

배우활동을 하는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알고보니 박희본-허이재 서로 닮은 배우였을 뿐..

이 둘은 자매설 까지 나올 정도로

닮아도 너무 닮아서.. 놀랬습니다.

 

사진을 올린 지금도 헷갈립니다.

 

둘다 김태희를 닮았다는 수식어가 붙지 않았었나요?

웃는 모습이 김태희 많이 닮았어요.

 

 

 

이기우-임주환

 

 

초반에 엄청 헷갈렸던 두사람

둘다 장신의 키가 크고

이목구비도 비슷하지 않나요?

지금은 확실히 알아볼 수 있지만

과거에는 잘 못 알아봤던 연예인 중 하나

 

 

 

이채영-이태임-클라라

 

 

지금이야 당연 알아보지만

이채영-이태임씨랑 헷갈리고

이태임씨가 이름바꾸고 클라라로 활동하는 줄

알았습니다.

셋 다 나이도 86년생이라 이름 계속 바꾼 줄

알았어요.

 

 

 

진세연-서민지

 

 

처음 서민지를 알게 된 게

전지현과 함께 찍은 cf

그 당시 얼굴 진짜 이쁘다 생각해 기억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각시탈주인공이 되어서 금방 주인공되었네

생각했습니다. ..

알고보니 진세연과 서민지는 전혀 다른 ...사람

이쪽도 개명한 줄 알았습니다;;;

이 두사람은 아직도 헷갈립니다.

 

 

 

조보아-박세영

 

 

 

저는 우결에서 박세영을 처음 보았고

이번에 온주완과 사귀는 여자가

박세영이라고 착각했었네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두 사람 너무 닮은 것 같아요.

저는 박세영이 조보아라는 이름으로

개명한 줄 알았습니다.

 

 

고준희 - 장희진

 

 

숏컷으로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 떠오른

고준희 그전에도 단발로

한참 붐을 일으켰던 연예인이죠.

둘 다 비슷한 시기에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고준희와 장희진도 사실.. 누가 누군지 초반에

잘몰랐어요. 지금이야 얼굴이 익숙하지만 ..

그당시엔 한동안 헷갈렸던 기억이...

 

 

 

류승룡-마동석

 

 

제가 고1 때 김별과 함께 찍은 뮤비를 보고

알았던 류승룡 그 뒤로 어느순간 조폭역할을

하나 싶었더니 알고보니 그게 마동석

지금은 두분을 확실히 구분하지만 그 전에는

두분 다 티비에서 자주 못봤기에 기억을 잘 못했습니다.

둘의 공톰점이 강한남성의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지

좀 헷갈리네요..

 

 

 

오현경-양민화

 

 

이 두사람은 헷갈리진 않았지만

너무 닮아서 올려봐요.

썸남썸녀에서

김지훈씨 소개팅녀로 나왔던 양민화

이후로 확 떠버린 연예인.

두 사람 엄청 닮았어요.

 

 

 

나현희- 손담비

 

 

슈가맨을 통해 알게 된 나현희의 과거 모습

현재모습도 손담비와 엄청 닮았어요.

진짜 자매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이목구비가 똑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