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쇼핑리뷰

다이소 추천 가성비 갑 최고인 제모하기 딱 안성맞춤

유리타 2016. 8. 4. 02:00
반응형

 

다이소 면도기 5천원. 가성비 최고! 리뷰

 

 

오늘은 약간 털털한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요..

여자라서 털털한 걸 숨길수 밖에 없는... 유리타의 고민...

얇은 털이지만 길고 숱이많은 편이라...

제모제품 종류대로 다 써봤는데..

매번 사용하는 것도 번거롭고 피부다칠까

걱정도 되고...

요즘은 가정용 레이저제모기를

많이 사용하잖아요.. 큰맘 먹고 5월달에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아직도 개봉을 하지 않았어요..

현재 박스상태 그대로..

이번주 안에 사용할 예정이긴합니다만..

일단 레이저제모를 하려면

어느정도 털을 정리해줘야 하죠..

그래서 면도기를 알아봤는데

 기본 2~3만원정도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그냥 일회용면도기를 사용할까 생각도 했지만

피부가 혹시나 상할까봐

그건 못하겠더라구요.. 제 피부가 워낙 약하다보니..

어쩌다보니 3달가까이 방치되어있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다이소에 파는 오천원 면도기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바로 영등동에 있는 다이소로 출발!!!

 

 

 

제가 사는 곳이 익산인데.. 다이소인기제품이라서

없겠거니 했는데 ......3층이었던가

빙빙 돌다보니깐 딱 나오더군요!!!

이녀석이다!!!  오천원에 면도기라니 가격도 착하고ㅋㅋ

품절되지 않았나싶어 사실 반포기상태로 간건데...

이렇게 실제로 보니 너무 반갑더군요.

 

 

 

남성용면도기이지만 남녀공용 쓸수 있다는 사실..

그냥 면도기가 아니랍니다......

이 다이소면도기의 장점은 두꺼운 털뿐 아니라

얇은 털, 긴털도 가능하다는 점... 왜인지 궁금하시죠? 훗

 

 

 

포장된 면도기를 개봉해보니

이렇게 본품과 솔,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솔은 아무래도 면도하면서 털을 저 솔로

슥삭슥삭 털어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저런거 금방 잃어버릴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가능한 포장된 종이박스 버리지 마시고

안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앞면입니다.

위로 살짝 돌리면 on

아래로 돌리면 off

오천원치고 디자인도 깔끔하게 잘나왔어요.

그립감도 좋구요!!

 

 

 

별생각없이 뒷면을 봤더니

이게 뭐지.......생각지 못했던 반전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바로 동영상을 보면 깨닫게 되실겁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이게 숨은 복병이었던 거죠..

오천원짜리 면도기라서 사실 걱정도 많았는데

생각지 못한 ....바리깡(?)기능까지!!!!!

얇고 긴털을 가진 사람들은 이걸 사용하시면 됩니다.

두껍고 긴털도 마찬가지구요..

사용하는 영상을 찍어 보여드리고 싶지만

공개하기 민망합니다. 하지만 글로서 확신드릴만큼

성능이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

팔, 다리털이 얇고 긴편이라 사용했더니

진짜 잘되네요..!!!! 굳뜨

 

 

 

 

아래를 확인했더니 이렇게 건전지를

넣는 칸이 텅 비어있더군요.

정신없다보니 건전지구매하는 걸 깜빡해버린 유리타

너무너무 궁금한데..

 지금 당장 사용꼭하고 싶은데 어쩌지....

하다가 순간 떠오르더군요...

 

 

 

바로 리모콘 건전지!~!!

잠깐만 빼서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저희집엔 건전지를 사용하는 건 역시나

만만한 리모콘밖에 없죠. ㅋㅋㅋㅋ

둑흔 둑흔!!

 

 

사실 약간 부실해보여서 이거 불량품아닐까

한두번쓰다 말건 아닌가했는데 아주 잘됩니다 ㅋㅋㅋ

아래 영상은 제가 건전지를 넣고 on을 킨 상태.

 

 

 

소음이 좀 있긴해도 사용하는데 불편한 건 없구요

뒷면에 있는 바리깡도 위로 밀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뒤통수 잔머리들이 많은 편이라 시원하게 밀어서

레이저 제모기로 뒷목을 깔끔하게 만들생각입니다.

다음번엔 레이저제모기 리뷰로 다시 찾아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