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쇼핑리뷰

이마트 다양한 노브랜드상품 +노르웨이 연어초밥 리뷰

유리타 2016. 6. 17. 23:30
반응형

이마트 다양한 노브랜드상품 +노르웨이 연어초밥 리뷰

 

 

 

갈때마다 이마트노브랜드 상품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견과류도 만원에 한통씩 사서 먹을 수 있으니

너무 맘에 듭니다.

 

낱개로 하루양을 나눠서 판매하기도 하는데

 낱개보단 좀 더 저렴하게

통으로 사는 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요즘 자몽에 맛들려서 그런지 자몽차가

제눈에 밟히네요. ㅎㅎ

여름에 탄산수에 자몽차 두숟가락 넣고

마시면 자몽에이드로 딱인데 말이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프리미엄 생송어......

지금..알았어요. 연어인줄 어쩐지

너무 진하더라 색이 ㅋㅋㅋ 만원짜리가

15% 할인해서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이마트 노르웨이 연어초밥이 핫하죠!!

이마트 가면 푸드코트가 아닌 빅사이즈의 피자와

연어초밥이 가장 떠올라요.

근데 송어먹다가 연어먹어서 그런지

확실히 송어가 좀더 맛있다는 생각이.....

락교를 절대 안먹는 유리타가 처음으로

느끼한 연어의 맛때문에 락교를 먹게 되었어요

이래서 락교를 먹는구나..ㅋㅋㅋㅋ 맛있네요..

마늘이라 생각했었는데 이게 마늘쫑과

 같은 부추뿌리라고 하네요...

마늘을 못먹어서 그동안 먹지 않았거든요.

연어와 너무 잘어울립니다. ㅋㅋㅋ

연어의 조금만 먹어도 느끼하잖아요.

갠적으로 훈제연어를 좋아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