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쇼핑리뷰

신림역 포도몰 -미니소 MINISO 구매 후기

유리타 2017. 9. 20. 14:02
반응형

 

 

신림역 포도몰 -미니소 MINISO 구매 후기 

 

 

 

 

다이소의 고급몰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미니소 다녀왔습니다.

제가 그전에 미니소에서 이어폰을

구매했는데 나쁘지 않더군요

음질도 다이소꺼보다 훨씬 좋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이번에 이어폰사러 다녀왔어요

 

저는 이어폰쓰면 꼭 오래 못쓰고 고장나요

제대로 관리를 못한 탓이죠..

그래서 어쩔 수없이 이어폰 사려고

신림역 포도몰에 위치한

미니소 MINISO를 갔습니다.

 

 

 

 

 

 

다이소와 비교해서 보면

확실히 미니소는 퀄리티가 남달라요 ^^

개인적으로 집순이인 저에겐

조립하는 걸 좋아해서 종류별로 살까말까

한참 고민했었답니다.

하지만 이번에 이직하는 데

한달하고 반이 지났기에

필요한 물건만 구입하기로 했어요

 

화장품도 좋을 것 같은데..

저는 피부가 민감해서 천연화장품만

사용하다보니 PASS!

 

 

 

 

이어폰코너갔더니..

그 전에 제가 사용했던 이어폰은

보이지 않네요

올해 5월에 구매한건데 말이죠.

대신에 새로운 이어폰들이 줄줄이

나왔어요.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보던 중에

아이폰처럼 개방형이라 이걸로 CHOICE!

제가 귓구멍이 상당히 작아서

커널형은 귀가 아파서 불편하거든요 ㅋㅋ

 

저렴하면서도 저처럼 귀가 작은 분들은

저렴이이어폰으로 미니소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모공브러쉬도 구매했어요

제가 모공이 넓고 피지가 잘쌓여서

각질정리를 자주 해줘야 하는 피부거든요.

요즘은 모공브러쉬도 저렴하게 나왔네요

처음 모공브러쉬 나올때 2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말이죠..

단 돈 3,900원에 GET GET

 

 

 

하지만 정작 아직까지

사용하지 않고 있다는요...

 

 

 

 

비록 돈은 얼마 없는 직장인이지만

그래도 미니소에서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서 흐믓흐믓 -★

 

 

 

 

 

이어폰 선은 생각보다 두꺼워요

그래서인지 잘 꼬이지 않아서

좋답니다. ^^

 

 

 

개방형 이어폰 아이폰 이어폰보다

음질은 떨어져도

5,900원치고 괜찮은 음질

가성비 갑 이어폰이라고 생각합니다.

음량조절도  할 수 있구요

디자인도 싸구려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모공브러쉬 개봉했어요

미세모로 부드럽고 엠보싱무늬로

부드럽게 클렌징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그전에 사용했던 모공브러쉬랑

부드러울 것 같아요

 

그 전에 타쇼핑몰에 구매했던

모공브러쉬는 튼튼하긴 하나

피부가 약해서 좀 따가웠는데

미니소 모공브러쉬는 굉장히 부드러워서

민감성피부인 사람에겐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

 

이상 신림역 미니소에서 구매한

물품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