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쇼핑리뷰

영양간식으로 핫한 CJ맛밤,맛고구마 리뷰

유리타 2016. 3. 19. 05:26
반응형

영양간식으로 핫한 맛밤,맛고구마 리뷰

 


 

안녕하세요~

나도모르는내인생입니다.

저는 음식리뷰를굉장히 좋아하는데

제가 자취를 하고 있는 상황이 아니라  제대로 된 리뷰를

보여드리지 못하는 게 너무 아쉽습니다.

 

오늘은 영양간식으로 핫한 맛밤과 맛고구마리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좀 깨끗한 상황에서

퀄리티 좋은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여건이 되지 않아 ...어쩔수없네요

 

자취하고싶다_ 카메라 흐엉

 

 


 

 

집근처 마트에 팔고 있는 맛밤과 맛고구마!

궁금증이 생기더군요.

 

 

 

 

3개 묶음으로 사면 좀더 싸게 살수 있지만

맛밤도 먹고 싶고_

맛고구마도 먹고 싶어서

낱개로 사야했습니다.

맛밤과 맛고구마 세트로 나오면 참 좋을텐데..말이죠.

 

 

 

 

맛밤은 전날 먹어보고 맛있었던 터라

이번엔 2개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_

 

신난다~~~~~~~~

 

 

 

 

 

리뷰쓰기로 해놓고선 바로 뜯어버린 나도모르는내인생

참 닉값한다_ ㅠㅠ

 

 

 

 

 

 

체중증가 이후로 생겨난 습관..

바로 칼로리입니다.

맛밤의 칼로리는 180kcal

 

이정도면 저칼로리라 다이어트음식으로 추천할만 하군요!!

 

이걸로 다이어트 꼭하고싶지만

저에겐 넘 비싸서 아쉽네요_

 

 

 

개봉하자마자 이렇게 노란아이들이

저를 반겨줍니다.

군고구마를 말린거라 그런지

시작부터 색감땜에 군침이 돕니다. 

 

 

 

 

만져보면 살짝 젤리같습니다.

사진에서 보는대로 대충 어던느낌인지 아시겠죠?

호박고구마를

굽고 말려서 쫄깃하면서도 살짝 말랑한

곶감과 비슷한 그런 식감입니다.

 

 

 

 

군고구마향이 나고 쫄깃한게 자꾸

손이가더군요.~ㅎㅎㅎ

군고구마젤리먹는 느낌입니다.ㅎㅎㅎ

 

 

 

 

갠적으로 큰 봉다리로 팔았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맛밤보다 용기가 더 큽니다.

 

 

 

 

전날 한번먹어보고 반했던 맛밤

그래서 또 먹고싶어서 이렇게 구입했습니다.

사실 맛밤하면 어릴적에 기차탈때 사먹었던 밤이 생각납니다.

달짝찌근한 밤이었는데.

지금도 팔까요?

기차를 안탄지 너무 오래된지라...

 

밤하면 밤에 대한 추억이 많이 있는지라

저에겐 애정이 가는 음식입니다.

 

 

 

 

맛밤은 130kcal

개봉을 해보니 이렇게 조그만한 녀석들이 ...옹기종기 있더군요.

어떻게보면 살짝 장조림같기도 한 느낌입니다.

 

 

 

 

 

겉모습보고 맛이 없진 않을까 걱정했던

나도모르는 내인생...

반으로 나눠보니

 

 

 

 

속은 노랗고 그냥 우리가 흔히

쪄먹는 밤과 똑같은 맛입니다.

사실 가공식품이라 조금 선입견을 갖고 있었는데

 CJ에서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해서

사본건데

쪄먹는 밤과 똑같아서 맘에 들었습니다..ㅎㅎ

 

 

 

맛밤같은 경우엔 먹다보면 조금 목이 막히기도 하는데요

저는 우유보다 탄산을 좋아해서

밀키스와 함께 맛밤과 맛고구마를 먹었습니다.

궁합최고!!!

 

영양간식으로 꼭 추천해주고 싶을만큼

괜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 자주먹기엔 가격이...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ㅠㅠ

간식지출이 좀 많이 나갈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