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쇼핑리뷰

이경제 더힘찬녹용_부모님선물로 안성맞춤♥

유리타 2016. 5. 25. 02:44
반응형

이경제 더힘찬녹용_부모님선물, #싸게 사는 방법

 

 

 

 

[출처-롯데홈쇼핑]

 

 

엄마선물로 녹용구입했습니다.

 

저번주에 홈쇼핑으로 한의사 이경제의 더힘찬녹용을

 광고를 보신 후

어머니가 한의원 안가고 저걸 먹고 싶다 하셔서

이번에 이경제 더힘찬녹용 구매했습니다.

 

요즘 핫한 스타한의사 이경제선생님이라 그런지.

이런 쪽에 무지한 저희 엄마도 이분을

티비에서 많이 봤다며.. 이경제한의사가 홍보하는

녹용에 관심이 많으시더군요.

 

 

 

 

 

홈쇼핑에서 보니깐 녹용부위별로 4가지가

 다 들어간다고 합니다.

녹용은 70% 그외에 26가지의 원료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100% 녹용제품보단 이게 더 낫단 생각이

들어서 엄마의 바람대로 주문했습니다!

 

엄마가 당장 홈쇼핑으로 주문해달라하셨는데

일단 저는 홈쇼핑에서 주문을 하지 않았습니다.ㅋㅋㅋ

 

 

인터넷쇼핑꿀팁_#싸게 사는 방법

 

일단 롯데홈쇼핑에서 내놓은 상품을

개인사업자들이 수량을 가져다가

지마켓, 11번가, 옥션등 오픈마켓에 팔거거든요.

그럼 거기서추가할인받아서 더 저렴하게 살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

인터넷쇼핑몰도

제목드래그해서 지마켓이나 11번가 같은 오픈마켓에

검색해 보시면

파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깐

추가할인받아서 더 저렴하게 살수 있어요!!

저는 늘 그렇게 1~2만원씩 할인받아서 구매합니다.

 

 

저희엄마가 늘 건강식품 사드려도

잘 안드시는 편이세요.

요즘은 그나마 잘 챙겨드시긴 하지만

그래서 저는 2박스만 샀어요.

먹고나서 또 새로 주문하면 되니깐요~★

 

 

 

 

저번주 금요일 오후에 주문했는데

이번주 화요일날 도착했어요~^^

원래는 엄마꺼라서 택배에 손 대지 않는데

사진찍어두려고 손댔네요!!

 

원래 택배는 당사자가 꺼내봐야 제맛!

 

 

 

 

선물용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손잡이부분이 있어서

편하게 들고 갈수 있구..  

부모님선물, 선생님, 회사사장님 등

손색없는 선물이라 생각해요.

 

어릴때 저도 녹용을 먹었거든요.

갑상선 항진증으로 혹이 커서

녹용먹고 혹도 줄어 들고 몸이 많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녹용에 관해선

좀 긍정적인 편입니다.

 

선물용으로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이경제한의사분이 유명하시니깐

퀄리티가 있는 제품이라 생각해요!

 

 

 

 

이경제 더힘찬녹용_복용법

 

1일 1~2회 /한포

그냥 그대로 복용하라고 써있습니다.

 

이쯤에서 잠깐 알아보는

#녹용의 효능

 

녹용은 한의원의 대표적인 한약재로

성장하는 어린이들의 발육을 촉진하고
저항력이 증가하며 청년층에겐
건강유지에 좋고 중년층에겐 강장과

노화방지효과가 있습니다.

 

정신피로, 몸이 마름, 식용부진 불면증을 앓는다면
녹용과 인삼을 배합해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위장소화흡수력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역시나 의심이 많아서 갯수대로

제대로 왔는지.

또 일일히 세어보는 중.

 

 

 

 

 

 

크기는 일반적인데 뭔가

용량이 적단 생각이 듭니다.

 

보시다시피 한포당 60ml입니다.

 

기본적으로 건강식품 한포가 100ml정도

나오는 걸로 아는데  

더힘찬녹용은 40ml 적은 것 같아요.

 

 

 

일단 비교샷 올려드릴게요!!

 

 

겉보기엔 별차이 없어보입니다.

100ml 정량의 칡즙과 비교한 모습.

 

 

 

 

유리잔에 담긴 녹용과 칡즙

막상 담아보니 별 차이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구입하는데 도움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봤습니다.

 

 

저희 엄마와 제가 음용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단맛이 나는 녹용입니다.

 

아무래도 이경제 더힘찬녹용은

녹용 외 26가지의 원료 중

배,대추, 오미자같은 단 맛이 나는 원료 때문에

단맛이 나서 음용하기 편한 것 같아요.

 

거기다 칡즙을 먹고 있는지라

더 달게 느껴지긴 합니다. ㅋㅋ

칡즙이 굉장히 써서 늘 힘들게

먹고 있습니다...

 

무튼 칡즙먹고나서 저도 녹용을 복용하면서

건강관리 좀 해야할 것 같아요!

 

 

2016/04/12 - [일상/건강생활정보] - 칡즙의 효능, 여자라면 챙겨야 할 건강식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