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뷰티

튼살치료에 좋다는 마유크림, 손바유 현재 5통째 후기

유리타 2017. 7. 29. 23:57
반응형

 

 

튼살치료에 좋다는 마유크림, 손바유 현재 5통째 후기

 

 

안녕하세요~ 포멧하고 나니 인터넷도

빨라지고 ㅋㅋㅋ 깔끔해서 좋네요..

그 전엔 느려터져서 블로그에 들어오는 것도

너무 싫었는데 말이죠.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정말 그전부터 쓰려고

했던 ..바로 마유크림 후기에 대해 써보려구요.

 

작년 2월 튼살이 생기면서 스트레스가

정말 심했습니다.

튼살생기면서 피부도 노화가 한 10년은

빨리 온 것처럼 느껴지고

(튼살이 생기면서 진피층 콜라겐이 파괴된다고 하니

노화가 온다는 것도 맞는 말같네요 )

 

피부에 붉은지렁이들이 갈색지렁이처럼

보이기 시작하다가 지금은 하얀지렁이들이

우글우글..합니다..

 

제가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정말  심했어요

이것 때문에 우울증이 심했었죠..

 

레이저치료받아보려고 검사도 받아봤는데

 

한부위당 5회에 130만원이라고 하더군요..

 

저같은 경우 허벅지,옆구리,가슴,엉덩이,무릎

무릎은 허벅지할 때 같이 묶어서 깎는다고 쳐도

대충 500만원은 나올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서 포기하고 그냥 일만 하면 지내는데

튼살부위가 점점 ...더 생기더군요..ㅠㅠ

스트레스가 심해서 알아보니

일본에서 파는 마유크림은 100% 말기름이라면서

이게 튼살에 효과가 있다는 비포 애프터사진을

보고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진마유크림사려고 했는데

그건 한통에 4~5만원대더군요..

제가 돈이 별로 없어서 부담이 많이 됐습니다.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100%마유크림

일본 원조라 불리는 손바유 샀어요.!

 

이건 한통에 1통에 13,000원

 

가겨차이가 거의 4배죠..ㅋㅋ

그래서 저는 손바유를 샀죠..

어차피 품질과 양은 똑같으니깐..

진마유는 제가볼 때 홍보를 많이 하다보니깐

비싼 것 같아요..

 

 

 

제가 해외구매는 솔직히 처음인데..

생각보다 금방 오더군요.. 5일이상

걸렸던 것 같아요.

저때는 목요일 날주문해서 월요일에 왔지만

 

두번째로 주문할때는 월요일날 주문해서

목요일에 왔어요.

 

 

5월에 처음 구매했고, 일단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4통만 구매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정말 작아요.

70g이니 솔직히 예상은 했지만...

어차피 진마유도 양이 적어서

그래도 싸게 잘 샀다 생각했어요.

효과가 그만큼 좋아서 양이 적겠거니 ㅠㅠ

 

 

저는 사무실에 놓고 쓰기도 했어요.

점심먹고 바로 앉으면 허벅지/옆구리가 아파서

수시로 발라줄 생각으로요.

 

그렇게 한달 반정도 쓰다보니깐

 

 

그렇게 쓰다보니깐 한달 반만에 4통 다 썼어요.

이게 3통째 쓰고 4통째 후기 남기려고

찍어뒀던 사진이랍니다.

 

 한통을 거의 2주정도..

쓴 것 같아요..

제가 원래 화장품을 저렇게 싹다 비우지

않는 사람인데..ㅋㅋㅋㅋ

튼살에 효과있다고 해서

열심히 발랐습니다.

 

 

 

단점은 겨울엔 좋지만

제형자체가 바세린과 비슷해서

여름에 쓰기 무거운 감이 있습니다.

특히 피지선이 발달된 등, 가슴쪽에 바르면

뾰루지가 자주 생긴답니다.

 

 

보관법은 냉장고에 보관하시는 게 좋아요.

20도이하 온도가 좋다고 해

처음에 냉장고에 넣고 찍은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여름철엔 확실히 냉장보관을 해

사용하면 시원해서 좋아요..

 

냉장고에 있는 마유크림을 꺼내면

 응고되면서 하얗게 됩니다.

 

 

 

그냥 실내에 보관하시면

바세린처럼 투명해진답니다.

 

 

저는 가슴에 튼살이 심해서

한참 발랐는데 현재 뾰루지가 심해졌어요..

일단 5통째 쓰면서 느낀 건

아직까지 튼살에 큰 효과를 본 적이 없어요

튼살이 없어지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50%라도 없어지겠거니 하면서

열심히 바르고 있지만 ...

없어지기보다 튼살부위가 얇아진다고 해야할까요?

 

 

 

사진상으로 잘 보이지 않지만 실제론

허벅지튼살이 심한편입니다.

 

 두달 넘게 바르니깐 많이 얇아진 것 같기도

그렇게 차이를 느끼진 못하고 있어요

마유크림바르고 튼살없어졌다는 후기포스팅처럼

저는 그런 큰 효과는 보질 못했어요 

 

 

저 정말 열심히 발랐거든요..^^

 

가슴부위도 샤워하고 나서 마사지하듯이

열심히 발라줬는데 뾰루지만 생기고

튼살은 그대로에요.

 

그래도 지금까지 계속 바르는 이유는

당장 튼살제거할만한 레이저비용이 없기

때문에..

그냥 불안해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한가지 좋은 점은

 

 

 

민망하지만 저의 다리입니다..

 

제가 모공각화증이 좀 심한 편인데

2달째 발랐더니 모공각화증이 거의 없어졌더군요.

이 사진이 한달 반정도 3통 다쓰고

찍어둔 사진인데.. 지금은 정말

모공각화증이 거의 없어요

거기다 다리가 엄청 부드러워졌다는...

 

확실히 100%마유크림이라 그런지

모공각화증과 피부결이 좋아지긴 했어요.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한텐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는 일단 이왕 바르는 거 1년동안

꾸준히 바르고..

여유생기면 한부위씩이라도

레이저치료받으면서 마유크림과

병행해볼 생각입니다.

어찌됐든 현재 2달 반을 사용하고 있지만

튼살이 없어지진 않네요

 

이상 손바유 마유크림 후기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