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5월 25일 방송예정, 운빨로맨스 3차 티저공개

유리타 2016. 5. 17. 06:16
반응형

5월 25일 방송예정, 운빨로맨스 3차 티저공개

 

 

 

5월 말에 류배우님이 나오는

운빨로맨스를 기다리는 와중에

이번에 운빨로맨스 3차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전에 정주행하던 웹툰 '운빨로맨스'가

드라마로 나온것도 모자라

제가 좋아하는 류배우님이 남주로

캐스팅되어서 너무 기쁘고 설레입니다.

 

 

 

 

진짜 호랑이띠인 86년생 배우류준열님을

캐스팅할 줄이야!!

 

이제 8일남았네요...

 

시간너무 안가요...ㅠㅠ 얼른 보고싶은데...

 

 

 

운빨로맨스 제수호와 심보늬의 캐릭터영상입니다.

 

 

 

 

 

어제 류준열님의 '섬, 그리고 사라진 사람들 '

영화를 봤습니다...

확실히 양아치 역할이 ...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 거죠?ㅋㅋㅋㅋㅋ

 

 

그래도.. 여배우와 케미돋는 로코드라마가 진정한

준열님의 (여심을 흔드는) 매력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운빨로맨스 티저영상보다가 캐릭터정보를 보았는데.

웹툰이랑 사뭇 다르네요..

원래는 운빨로맨스 여주는 연상녀로 나오는데

여기선 5살 연하로 나오십니다.

직업도 조금씩 다르고..

웹툰이랑 생각하는 분위기는 조금 다를 것 같네요.

뭐 어찌보면 당연한 얘기일 수 있지만..

 

캐릭터정보 보니깐 저랑 비슷한 점이..

 

 

물론 외모가 아닌 프로그래머 겸 기획 겸 마케팅 겸 기타잡무

 

요 문장이 .....말이죠..

 

황정음씨의 외모는 세련된 이미지인데

불구하고...

가난하고 힘든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 여주인공역할도

잘 소화하시는 것 같아요...

 

 

사실 여주역할로 이청아씨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한국드라마에서 전형적인

여주 분위기를 잘 살리시는 연기자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는 좀 세련된 역할로 나오시네요.

 

저는 영화 '늑대의 유혹'의 여주캐릭터가..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는데

요즘 보니깐 그런 이미지가 싹 사라진 듯 해서..

조금은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