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쥬얼리 이지현 이혼, 진짜 자기야의 저주??

유리타 2016. 6. 10. 20:37
반응형

쥬얼리 이지현 이혼, 진짜 자기야의 저주??

 

요즘 연예인들의 이혼기사가 줄지어 터지는 것 같다.

처음 쥬얼리 이지현이 예능프로에 나와 본 기억이 난다

큰사이즈의 빨간 리본을 머리에 꽂고 양갈래머리로 

새침한 공주이미지였던 걸로 기억한다.

그 후 쥬얼리에서 '니가 참 좋아' 라는 곡으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었다.

나는 뮤비만 종일 봤던 기억이 난다..

 

 

 

시간이 흘러 결혼기사를 접하게 되었고

1년 전 '현장토크 쇼 택시'에 남편과 출연해

둘의 러브스토리를 밝혀 화제가 됐었다.

이지현은 골프모임을 통해

7살 연상의 대기업 남편을 만나 사랑을 키웠고

연애한지 3개월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두 사람 사이에는 아이가 생겼고 자신에겐

선택의 폭이 없었다 밝혔다.

 

 

 

함께 출연했던 남편은 이지현이 연예인인걸 모르고 만났으며

두 사람은 한번 싸울 때마다

크게 싸우다보니 경찰까지

출동할 정도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나 역시 그 기사를 보고 저렇게 크게 싸울정도면 서로

힘들어질텐데.... 어떻게 살수 있을까 싶었다..

 

 

그리고 작년 '엄마사람' 예능프로에 나와

남편과 아이들을 키우는 육아 일상을 전했었다.

그 당시에 이지현은 고된 육아로

남편에게 심경을 토로했던 적이 있다.

그녀의 남편이

 "집에서 편하게 까꿍하면서 노는 게 뭐가 힘드냐"고

말해 서운함을 드러냈었다.

 

 

이혼보도가 나가기 전, 쥬얼리 이지현의 인스타그램에

그녀가 이혼을 앞둔 심경글이 화제가 됐다

 

'많은 이해와 설득...나의 의견은 늘 안드로메다 늘 같은
합의안 도출...♡합체♡#사랑#행복#육아#일상'

 

 

 

 

이지현은 자기야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남편과 함께 출연했던 적이 있다.

'자기야'라는 예능프로에 출연했다는 걸 알고나니

이젠 소름이 끼친다..

아시다시피 연예인 이혼에는 꼭 자기야예능프로

출연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자기야'의 저주라고 부르고 있다.

 

 

 

그렇다면 '자기야'프로를 출연했던 연예인부부는

줄지어 이혼기사가 터진다.

 

양원경 부부, 이세창-김지연 부부, 배동성 부부,

이선정-LJ부부, 이유진부부

지난해 재혼한 김혜영 또한 '자기야' 출연후 이혼을 했으며,

최근에는 상간녀로 지목된 김세아 또한 자기야 출연후

이혼을 해 많은 사람들

또한 '자기야'의 저주를 믿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