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건강생활정보

칡즙의 효능, 여자라면 챙겨야 할 건강식품

유리타 2016. 4. 12. 21:27
반응형

칡즙의 효능, 여자라면 챙겨야 할 건강식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전부터 포스팅하려했던 칡즙의 효능에 대해 말씀드릴까합니다

이십대후반인 나도모르는내인생..(닉넴이 적응 안됩니다;; 흙)

 

여자는 18~20세 까지 여성호르몬이

최고조에 이르지만

25세 이후부터 여성호르몬이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여성호르몬은

피부를 아름답고 윤기있게 해주며

건강하고 여성스러운 얼굴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여성호르몬 수치가 높을 수록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할수 있죠.

 

이십대후반에 접어든 저라고 세월을 피할수 없으므로

저에게 맞는 건강식품을 알아보던 중

칡즙을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칡즙은 평소 입안이 마른분들 (구강건조증) 갈증을 해소해주며

평소 술자리가 잦으신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큼

간에 좋아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족냉증있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데요

저는 소음인체질에 수족냉증이 심한편인데요.

칡즙은 혈액순환개선해 주기 때문에

평소 손발이 찬분들은 칡즙을 한번 드셔보세요.

 

 

여성호르몬 음식으론 석류도 빠질수 없죠?

하지만 칡즙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석류에 비해

약 625배가 많으므로

석류보단 칡즙이 더 좋겠죠??

 

 

요즘 몸이 안아픈데가 없고

체질이 바뀌어서 살도 잘 안빠지는 터라

건강을 챙기는데 여념이 없습니다.

어릴때부터 몸이 약해서

잔병치레도 많고 생리불순으로 걱정이 많았거든요.

 

마침 저희어머니도 갱년기라서

모녀끼리 꼭 챙겨야 할 건강식품이라고 생각해요!!

 

 

두달전에 시킨 칡즙.

정기배송시켰는데 ㅠㅠ

한달 열심히 먹다가 한동안 나태해져서 ..

안먹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다시 개봉하게 되었네요.

 

 


 

 

 

 

소셜커머스로 구매한 칡즙!!

드디어 개봉!!!!

정기배송하다가 하도 안먹어서

정기배송취소해버리고

두달만에 꺼내먹네요.. ㅠㅠㅠ

2달만의 개봉이라 괜히 떨림..

 

 

 

 

안전하게 에어백이 들어있네요!!

 

 

 

 

물을 타지 않는 생칡즙이라고 하네요.

최대한 믿을만한 브랜드를 따져보자싶어서

알아봤는데 보험까지 가입한거보니깐 조금 신뢰가 가네요!

 

 

 

 

 

한박스에 30봉이 들어있는데

혹시나 .. 해서 일일히 세어보고 찍었습니다.

정확히 30봉이 들어있더군요!!!

한개라도 없었으면 바로 전화해서 따졌을 겁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칡즙100%

보시면 고형분 7%라고 보이시죠?

고형분이란건 칡을 추출할 때 남은 칡덩어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형분이 높으면 그만큼 걸쭉하고

 칡의 성분이 많이 남아있다는 거랍니다.

 

 

 

 

 

칡은 찬성질이 있어서

소음인이신분들은 데워서 드시는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먹고 있긴 하지만요 ^^

 

 

 

 

 

저의 전용..컵입니다.

생일날받은 컵인데 저는 이 컵이 맘에 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약간 야시꾸리한 컵이긴 하지만

그래도 맘에 듭니다!!

 

 

 

 

100ml라서 그런지 컵에 담아보니 별로 없긴 하네요.ㅋㅋ

그래도 먹는거자체가

조금은 고되므로 100ml도 ...

역시 몸에 좋은 약은 쓸수밖에 없어요 ㅠㅠ

 

엄마랑 저랑 먹고있는데.

어머니 갱년기선물용으로 칡즙 선물해줘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