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건강생활정보

킹스베리라 불리는 아로니아의 효능!

유리타 2016. 4. 24. 04:46
반응형

킹스베리라 불리는 아로니아의 효능!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된 유리타입니다!

요 며칠간 블로그에 들어오질 못했는데요.

흠.. 할일이 많은데......제대로 실천하지 못하구 있었어요.

요즘 우울했다가 기분좋았다가 ..조울증인건가..싶어요..

저도 얼른 자리를 잡고 안정을 찾아야 하는데

독립도 하고 운동도 하면서.. 자기개발해야 하는데

자꾸 후진하다 전진하다 반복이네요 ^^;

 

 

 

 

현대인들이 챙겨야 할 건강 중 하나가

눈건강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저는 올빼미족이다보니..

늘 밤에 이렇게 블로그 글을 업뎃하고

심심하면 폰으로 카페눈팅을 자주하는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안구건조증도 있고 시력도 저하 되는 것같아서

눈에 대한 건강에 관심이 저절로 생기더라구요.

 

몇달전에 구입한 아로니아!

아로니아는 눈건강에 좋기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아로니아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평소 건강프로를 즐겨보는 편인데요.

사실, 본가에 내려오면서 티비시청을 거의 안하고 있지만

그래도 티비볼때는 천기누설, 닥터지바고, 몸신이다 등등

이런프로를 좋아해요.

 

건강프로 볼때마다 추천하는 음식이 꼭 있는데요.

겹치다보니깐 거기에 관심을 두기도 하고

연예인 추천이나 실제 체험한 사람들 인터뷰보면..

그래 이거다 싶어서 그뒤로 메모장에 적어두는 편입니다.

 

작년에 구입한 아로니아!

아로니아는 눈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실제로 시력이 안좋은 직장인이 아로니아를

습관적으로 매일 복용하면

눈건강은 물론 미용에 좋은 과일이라고 하더군요..

 

 

아로니아는 음용할수있게 즙도 있고 분말파우더도 있습니다.

요리에 곁들어서 먹을수 있게

저는 분말파우더로 구입했습니다.

 

 

 

 

 

아로니아를 구입한 결정적인 이유가 바로 안토시아닌이 함량이 가장 높다는 건데요.

 

안토시아닌은 신장 및 간, 위장에 좋으며

당뇨 작용을 도와주고 항산화 작용르로 젊음과 건강을 동시에

지켜주는 성분입니다.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의 4배....

 

 

 

 

이렇게 좋은 음식을 제대로 먹지도 않고 있네요.

산지 오래됐는데.. 이렇게 많이 남은.....

사실 블루베리처럼 맛있진 않아요. 살짝 떫은 맛도 나고..

 

 

 

 

아로니아의 맛은 3가지인데

 

단맛, 신맛 떫은맛

단맛은 안토시아닌이 많으면 상대적으로 덜 느끼게 되며

신맛은 구연산과 비타민 성분이 들어 있어서 해독작용을 돕고

떫은맛은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으로 면역기능을 개선시켜준다고 합니다.

물에타먹는건 솔직히 별루인것 같구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요거트입니다

갠적으로 요거트에 먹어야 블루베리맛요거트먹는 맛과 비슷해서

주기적으로 먹기 편해요!!!

 

 

저는 나름꼼꼼하게 알아보고..

원산지 폴란드에서 동결건조시킨 식품으로

골랐어요.

 

 

 

사실 약간 시큼한 맛일걸 예상했는데

제가 원하던 맛이 아니라서

저는 물에 타먹는 대신 이렇게 요거트에

이정도 넣고 섞어 먹습니다.

 

 

 

 

 

맛은 ....블루베리요거트맛입니다.

솔직히 블루베리가 맛있긴한데

이게 더 건강에 좋다고 하니깐

최대한 다양한 요리에 넣어 먹는것이 좋겠죠.

제가 자취를 하면 다양한 요리에

이 음식을 넣을텐데...ㅋㅋㅋ

 

자취하구나면 인증샷으로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