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건강생활정보

대학생,직장인에게 필요한 PPT파워포인트 단축키모음!

유리타 2016. 3. 17. 03:07
반응형

대학생,직장인에게 필요한 PPT파워포인트 단축키모음!

 


 

 

 

 

인터넷,윈도우 단축키 포스팅을 하다보니

 PPT단축키 포스팅도 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그전에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했을 때는

왜 이런 유용한정보 포스팅을 왜 하지 않았나 싶은 ...

생각이 들더군요...

네이버와 달리 티스토리는 저만의 개성을 ..아직 살리기 힘들것 같단 생각이 조금 들어요.

티스토리하시는 분들보니깐 굉장히 전문적인 글이 많아서 살짝 놀랬습니다.

저는 약간 일기형식으로 일상얘기를 많이 쓰는편이거든요..

제가 아직 티스토리 적응을 잘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티스토리 적응을 하지 못하고 있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새 이것도 금방 저의 것이 되겠죠?

 

제가 뭐하나 뚜렷하게 전문적인 분야가 없지만

배워나가는 입장이라 필요한 부분을 잘 캐치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

 

회사생활할때 제일 하기 싫었던 게 PPT발표입니다.

대학생이나 회사 사무직종에겐 더할나위 필요없이 거처야 할 관문 중 하나죠..

 

저는 엑셀보다 파워포인트가 제일 싫습니다.

윽 ㅠㅠㅠㅠ

 

 

 

PPT단축키 한번보시고 지금부터 익혀보시길 바랍니다.

 

 

 

제가좋아하는 에비츄 !

윙크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