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식욕왕성

익산맛집 영등동 성공회수산 횟집에서 새우구이 냠냠

유리타 2016. 9. 17. 00:44
반응형

 

익산맛집 영등동 성공회수산 횟집에서 새우구이 냠냠

 

 

요즘 블로그를 드문드문 들어오게되네요..

추석지나고 오늘 서울가서 집보려고 했는데

차도 막히고 태풍까지 온다고 해서 다음주쯤

올라가야 할 것 같습니다..

 

올 추석엔 시골도 내려가지 않고

집에서 지내게 되서

조금은 따분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명절날

스트레스 받을 일 없어서 기분이 좋네요.ㅋㅋㅋㅋ

어느순간부터 명절날은 저에게 스트레스로

다가오니깐 가기가 꺼려지더군요 ㅠㅠㅠㅠㅠㅠ

 

기분도 꿀꿀하던 차에 서울에서 일을 하고 있는 동창친구가

추석이라 익산에 내려왔는데 새우구이 먹자고해서 씻지도 않고 냉큼 갔습니다..

 

영등동에 있는 성공회수산 횟집인데

여기가 익산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군요.

 

평소 새우구이를 워낙 좋아하는 유리타

해물매니아인 제가 거절할수가 없지요 ㅋㅋㅋ

그렇지 않아도 가을철이면 어김없이 새우구이를

찾곤 하는데 횟집에서 먹어보긴 정말 오랜만입니다. ㅋㅋㅋㅋ

 

 

 

먼저 보여드리는 비쥬얼 ㅋㅋㅋㅋㅋㅋ

제철에 먹어야 제맛인 새우구이....

 

다음은 네이버와 달리 처음 사진올릴 때

첫번째사진을 대표이미지로 설정해놔야

검색시 썸네일에 첫번째사진이 대표로 뜨더라구요.

그 점이 너무 아쉽........

 

 

 

 

익산 영등동에서 꽤 오랫동안 장사해온 곳인데

제가 중학교다닐때도 있었으니 ....

10년은 훌쩍 넘었죠 ㅋㅋㅋ

현재는 리모델링해서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횟집찾는 분들계실까봐 가게가격표도 이렇게

올려드립니다. ㅋ

여긴 가게내부에 싱싱한 회들이 자리잡고 있는데

이것도 인테리어 한몫하는 것 같아요.

보고 있으면 수족관보는 듯한 시원한 느낌!

 

 

 

갠적으로 제가 쥐가 자주나서 이렇게 의자에 앉는 걸

선호하는 편입니다. ㅋㅋㅋㅋ

마감시간이 거의 다됐는데도 손님이 끊이질 않을만큼 인기가 많네요.ㅋㅋㅋ

 

친구와 저도 자리를 잡고 앉아서

새우구이를 시켰습니다.

 

 

 

 

기본찬들은 메추리알, 전어3마리, 골뱅이, 미역국, 새우삶은거, 튀김류, 포도, 콘샐러드 등등

제가 배가 고파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반찬은 대체적으로 깔끔하니 맛깔납니다.

 

 

 

그리고 멍게, 키조개 관자, 개불도 나옵니다.

싱싱하니 맛있더군요.

멍게 너무 너무 먹고싶었는데 이렇게

새우구이시켜서 공짜로 먹게될지 몰랐네요 ㅋㅋ

회먹으니 사이다랑 소주가 땡긴다해서

음료수와, 소주도 시켰습니다.

소주는 친구혼자 다 마셨지만요...

 

 

 

불판아래 소금을 쫙 뿌려놓고 새우를 굽습니다.

다 구워지자 여기 횟집사장님 아드님께서

새우 머리랑 몸통을 손수 잘라 주셨어요.

서비스 굳굳!!

 

전어도 참 맛있었는데

가을철 별미음식은 전어죠...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든다는그 전어...

근데 새우구이앞에선 전어가 보이지 않네요.

미안행..

 

 

 

잘 익은 새우 몸통을 초장에 찍어서

냠냠... 머리는 못먹는 친구 대신해

새우머리까지 냠냠 먹었습니다. ㅋㅋㅋ

맛도 좋고 서비스가 좋아서 한번 더

가고싶은 익산 횟집인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머리는 떡져도 먹는 건 깔끔한 편이라

깔끔한 음식점을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먹느라 새우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ㅠㅠㅠ

 

간만에 친구도 만나서 술반잔 마시고 기분좋게

집에 돌아왔습니다. ㅋㅋ

명절에 친구보니 괜히 반갑더군요..

 

혹시나 궁금한 분들께 위치 알려드리고

저는 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