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불타는 청춘 괌특집 최성국 생일파티 준비

유리타 2016. 12. 15. 14:38
반응형

불타는 청춘 괌특집 최성국 생일파티 준비

 

오늘부터 기온이 뚝 떨어져서 그런지

너무 춥긴하네요..

자다가 추워서 깰정도로..

이렇게 추운 날 저도 불청 괌특집이

생각나서 뒤늦게 캡쳐본을 올립니다.

이번에 불타는청춘멤버들은 즉흥여행으로

괌으로 여행을 갔더군요...

 

 

 

 

 

남해를 가는 줄 알았던 완선과 광규

공항에 도착하자 제작진은 괌을 간다는 사실을

알렸고 왜 진작 말해주지 않냐며 화를 낸다

그래도 즉흥여행에 설레이는 두 사람

 

이 두분도 고정멤버인데 왜 빠졌나 했더니

둘만의 시간을 보내라고 일부러

뒤늦게 합류한거네요.. ㅋㅋㅋㅋ

저도 누가 즉흥여행갔다오라고 ㅋㅋㅋ

괌 좀 보내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어제는 너무추워서 무릎이 시릴정도였는데 ..

여름을 좋아하진 않지만

해외여행을 가본적이 없던 터라 부러움요.

 

 

 

성국이 인터뷰를 할 때 제작진과

사인을 주고받은 듯 조용히

불청멤버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국진

 

 

 

그것은 바로 다음 날 성국의 깜짝 생일파티를

위한 준비를 하기 위해서다.

겨울에 태어났는데 따뜻한 나라에서

생일파티하는 기분이란.. ㅠㅠㅠ

제 로망인데.. 저도 겨울에 태어나서

따뜻한 나라에서 생일파티해보는거... ㅋㅋ

 

 

 

케잌은 수지가 사기로 하고

수지 생일날 함박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던

성국을 위해 요리를 준비하기로 한 멤버들

무심코 성국이 모자가 갖고 싶다던 말을

잊지 않았던 본승의 제보

 

 

 

이 사실을 모르는 성국은 열심히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진짜 ㅠ부럽습니다.. 저는 다가오는 생일날

집에서 혼자 보낼 생각인데..

저거 보니깐 그냥 집에만 있지말고

혼자라도 재밌게 보내야겠다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마니또처럼 그 날은 성국에게

티 안나게 칭찬을 하며 따뜻한 스킨쉽도

해주자며 제안하는 국진

사소한 부분까지 생일날 서비스 완전 좋네요.

 

 

 

저도 보면서 솔직히 눈치못챘는데

멤버 중 유일하게 빠진 선국.......

아무래도 제가 볼때 선국씨는 캐릭터 설정을

제대로 해야 할 것 같아요..

 

 

 

호일투어에서 제안하는 로맨틱코스

이나라한 자연풀장 그곳에서 비밀스런

연인들의 장소에서 사진을 찍는 치와와커플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셨는지 평소 답지 않는

모습을 보이는 국진

저도 연애하면 ..나중에 나중에 꼭 가고 싶어요

진짜 영상보면서 얼마나 가고싶던지

 

 

 

 

한편 선국, 본승, 연수팀은 낚시를 하러 간다

낚시를 위해 옷을 갈아입는 본승

웃통을 벗자 부끄러워하는 연수와 여자제작진(?)

40대에 저렇게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으시다니..

이번 편에선 왜이렇게 섹시하신지..ㅋㅋㅋ

보는 저까지 부끄럽더군요..

낚시팀은 와후를 3마리나 잡는다..

저도 낚시 참 좋아하는데.. 부럽네요

 

+다음화 예고

 

 

 

이번에 둘만의 데이트시간 제대로 주는

불청 제작진들..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동굴데이트라니..

저 동굴식당가보는 거랑 저렇게 동굴수영장

남친이랑 가보는 게 소원인데...

하아...ㅠㅠㅠㅠㅠㅠ

이분들 신혼여행 안가셔도 되겠는데요?ㅋㅋ

 

 

 

그리고 완선과 영선 사이에서 행복한

광규... 사진도 딱 셋이 찍었어..

 

 

평소와 달리 자꾸 칭찬을 하는 멤버들

거기다 티 안나게 스킨쉽을 하기로 했으면서

자꾸만 티 나게 스킨쉽을 한다

거기다 썰렁한 개그에도 웃어주는 불청멤버들..

그런 모습에 당황하는 성국

그리고 그들이 준비한 괌에서의 생일파티..

다음 화 최성국의 생일파티편 기다려지네요..

이번 편은 너무 부러움투성입니다.. ㅠㅠ

제가 하고싶은건 여기서들 다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