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주말, 시간이탈자 영화보고 왔어요!! (스포x)

유리타 2016. 4. 18. 20:46
반응형

주말, 시간이탈자 영화보고 왔어요!! (스포x)

 

학생도 아니고 직장인도 아닌데

왜 월요일만 오면 마음이

울적해지는지 모르겠어요~~~

주말내내 딱히 한게 없어요.

봄에 꽃놀이도 가고 머리도 하고..

좀 꾸미고 살아야하는데 늘 쌩얼에 개털머리...

독고다이 인생...

 

 

 

토욜날은 엄마랑 영화를 보러 갔네요..

엄마가 영화보고 싶다하셔서 저녁시간에

영등동 CGV에 갔어요..

8시 20분꺼 표를 예매하고 유니클로 가서 쇼핑을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바람이 치는 상황에서 ...

힘들게...갔습니다.

 

그 현장을 영상으로 담고 싶을 만큼 장난아니었어요.

정말 힘들게 .....쇼핑을 서둘러 마치고..

 

영화관을 갔습니다.

 

제시간에 맞춰! 영화를 본 유리타!!

 

기대없이 봤는데 기대이상으로 재밌었네요..

 

 

 

 

1983년, 2015년 각 다른 시간 속에서

서로의 내다보는 두 남자와 남자 둘의 사랑을

한몸에 차지하고 있는

한 여자..

 

임수정씨 완전팬!!

중학교때 장화홍련.. 그리고 김래원씨랑 찍었던

...ing..

얼굴도 예쁘고 연기도 잘하셔서

중학교때 엄청 좋아하던 여배우죠!!

 

조정석씨는 고등학교 때

연영과에 진학해 뮤지컬그리스작품준비하고 있을때..

그리스작품영상보다가 알게 된 배우입니다.

 

당시 조정석배우님은 로저 역할하셨는데

그당시 팬미팅이었나

팬미팅에서 mooning 불러주시는 영상보고 뿅갔습니다.

그 당시 꼭 뜨길 바랬던 배우분이었는데.

역시나 연기력이 뒷바침 되니 이렇게

대박을 터트리시네요!!!! ㅎㅎ

 

이진욱씨가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는

사실 전 이번이 처음인것 같아요.

이영화보고 이진욱씨 너무 매력있게 나와서

좋았어요~~!

 

 

'시간이탈자'는 뭔가 어디서 봤을 법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지만

 

보는 내내 지루할 틈 없이 재밌게 봤어요..

 

저는 시그널이란 드라마를 본적이 없는데 시그널도

시간을 소재로 한 드라마라고 하네요.

인기많던것 같은데.. 나중에 시간나면 저도 한번 봐야겠습니다.

 

 

 

 

 

영화상영이 끝난 시간이 10시쯤이었는데

익산은 8시만 되어도 깜깜해서..밖에 나가기 무섭거든요.

아무래도 인구수도 많지 않은데다가

비바람까지 부니깐 더 무섭더군요...

마침 영화 속 한장면도 자꾸 떠오르고.. 괜시리 무섭단 생각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