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대로 된 마케팅공부를 하고 싶다

유리타 2017. 1. 25. 01:09
반응형

올해는 1일 1포스팅 하기로 결심했는데

어째 퇴근하고 집에 오면 바로 잠자기 일쑤네요

잠자는 게 너무 아까워요.

이 시간에 공부를 하든 뭘하든 해야하는데

9시쯤 잠들어서  11시 40분쯤 일어났습니다

일어난 이유는 바로 오늘 아침에 회의가 있기 때문이죠

회의할 때 뭐라도 보여드려야 하기 때문에

꿈 속에서 팀장님 얼굴을 본 순간

저절로 눈에 떠져버린 유리타...

 

몰랐는데 제가 팀장님을 무서워하는 것 같네요.ㅋㅋㅋ

제대로 된 결과를 보여줘야 하므로 아무래도

오늘 2시간이라도 마케팅기획서를 써야 할 것 같아요

 

 

 

 

요즘 제가 카카오 광고공부를 하고 있거든요

멀티채널이라는 강점과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저로선

카카오채널로 제가 쓴 글을 보낼 수 있고

앞으로 카카오광고가 회사매출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일하면서 조금씩 습득하고 있습니다.

일찍이 카카오광고에 대해 알았지만 막상 알아보니

생각보다 카카오광고종류가 많아서

아직도 파악못한 부분이 많습니다.

보통은 대행업체를 이용한다고 하는데 견적서를

받아보니 천만원가량 ...아무래도 사장님입장에서

이 정도 금액은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직접 운영하려고

열심히 알아보고 있습니다.

최근 저의 고민이

 저희 회사가 칼퇴라서 카카오광고를 운영하려면

제가 일하는 시간을 늘려야 하는데

참 이거이거, 스트레스네요.

 

저는 일부러 일하는 시간 줄이고

개인적으로 자격증이랑 마케팅공부하려고

이 회사에 들어온건데 물론 여러가지 광고아이디어와

제안서를 낸 건 저지만 ..생각보다 해야할 업무량을

빨리 해내지 못하다보니 제 스스로에게

화가 나네요. 어제같은 경우엔 일도 열심히 했는데

6시에 칼퇴를 하지 못할 만큼 일처리가 너무 늦더군요

요즘 스트레스라면 일처리가 너무 느리다는 것

이건 어떻게든 빨리 고쳐야 하는 부분인 것 같아요

 

앞으로 업무량이 더 많아질 수밖에 없는데

거기다 매주 수요일마다 회의를 하다보니

1시간정도 회의시간을 갖다보면

제 시간에 못 끝내는 경우가 허다해서

이번주는 본래 주어진 업무에 집중하면

어느정도 일처리가 빨리지면 그 전에 제안했던

광고를 진행해야 할 것 같아요.

 

전에 도깨비리뷰쓰러 티스토리왔다가

2016년 블로그 결산 봤는데 이렇게 보니 뭔가

뿌듯하고 좋더군요.

 

 

 

 

주제가 TV블로그네요.

생각해보니 제가 TV리뷰블로그로 했네요..

처음 의도와는 다르게 말이죠 ㅋㅋㅋ

원래는 일상.여행블로그를 하려고 했는데

돈이 없다보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작년에 백수로 1년간 살면서 하루 낙이라곤

TV를 보면서 리뷰쓰는 게 다였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컨텐츠를 생성하기엔 저에겐

그만한 여유가 없었던거죠..

그래서 앞으로 계속 TV리뷰를 계속 할 생각입니다

 

2017년에는 100만 블로그가 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그럴려면 지금보다 더 로직공부부터 다양하고

신선한 컨텐츠를 업로드 해야겠지요

 

현재 네이버노출이 잘 안되다보니

블로그방문자수가 뚝 떨어졌네요.

다음,카카오엔 노출이 잘되고 있는데

이 부분부터 얼른 해결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쓰고 싶은게 있는데 이거 쓰다보면

제 시간에 잠도 못 잘 것 같고 오늘은 아침 일찍 회의라서

 이렇게 짧게 맞쳐야 할 것 같아요.

 

오늘, 내일만 일하면 4일 연속 쉬니깐

그때부터 티스토리에 애정을 갖고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