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점심은 뉴욕버거, 저녁은 이모네 식당 백반으로 in 익산

유리타 2016. 3. 21. 02:41
반응형

일상:) 점심은 뉴욕버거, 저녁은 이모네 식당 백반으로 in 익산

 


 

 

안녕하세요. 나도모르는인생입니다.!

위염으로 꾸준히 티스토리 글쓰는게 쉽지 않네요.

 

제가 티스토리에 대한 부담감이 조금 있는 것 같아요.

네이버블로그를 할땐 일상위주로 썼다가

티스토리는 정보를 공유할만한

컨텐츠를 올리려다 보니깐...

티스토리시작하면 저에겐 늘 걱정거리중 하나였습니다.

물론 생각해놓은 컨텐츠는 많지만 

위염때문에 준비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ㅠㅠㅠ

 

오늘은 저의 일상얘기를 써보려구요.

 

 

 


 

 

 

허기진 상태에 이마트에서 장을 봤습니다.

옷도 사고 반팔티도 몇개 사고 ..

집에만 있다보니 흰반팔티를 주로 입습니다.

저는 칙칙하거나 무채색옷을 즐겨입거든요.

갠적으로 이마트에서 데이즈브랜드를 좋아합니다.

약간 줌마느낌이 나긴하지만 저도 나이가 조금 먹다보니

요즘은 차분한 느낌의 옷을 찾게 되더군요..

 

 

 

저는 평소에 햄버거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맥날빠인데 요즘은 뉴욕버거빠로 바뀌었어요.ㅋㅋ

이마트에 뉴욕버거가 있다는게 갠적으로

너무 맘에 들어요!!

 

 

 

 

여기서주로먹는게 상하이버거랑 비슷한

맛의 버거인데..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돈을 조금 아끼기위해서

핫바베큐버거를 먹기로 했습니다.

이게 좀더 저렴한테 솔직히

그 버거보다 더 맛있어요 !!

 

 

 

 

뭔가 다른버거보다 건강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버거입니다.ㅋㅋ

핫바베큐 세트로 시켰습니다.!!

 

 

 

 

 

뉴욕버거는 이렇게 두툼해요. 양파랑 양배추, 토마토가

두툼해서 맘에 들어요.

역시 버거는 살이 찌지 않는다는데 그 말이 사실인듯..

이렇게 야채가 많은데 살이 찔리가....

 

 

 

 

 

 

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호주 청정우100%라고 써있어요!

고기맛이 확실히 다른 프랜차이즈점보다

더 맛있어요~!!

 

 

 

 

 

더 맘에 드는건 이렇게

감자튀김 감자튀김이 정말 길고 두꺼워요.

약간 봉구비어 감자튀김과 흡사하지 않나요??

도대체이렇게 긴감자가 있나 싶을정도로

두툼하고 길어서 맘에 들어요!!

 

 

 

 

 

저녁은 시청과 상공회의소 사이에 있는

이모네 식당에서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시청근처엔 맛집이 많잖아요.

갠적으로 백반을 참좋아합니다!!

대체적으로 반찬도 맛있지만

여러가지 반찬을 골고루 먹어야

제대로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점심에는 사람이 많아서

저는 사람이 비는 시간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지만

맛도 좋아서 단골이 꾸준히 있는 식당같아요.

 

 

 

 

 

고기를 정말 좋아하는

나도모르는 내인생

하지만 혼자선 고기먹고싶어도

....못먹죠..

아직까지 혼자서 고기먹는걸

도전해본적이 없네요.

 

 

 

 

 

 

밑반찬 클라스~

더덕무침, 새우꽈리꼬추볶음, 잡채, 동그랑땡

배추김치, 무김치. 다시마볶음, 고등어조림, 오뎅볶음

 

 

 

 

그리고 계란찜과 미역국이 나왔어요.

백반은 그날그날 메뉴가 달라지는건

알고계시죠?

조개미역국인데 정말 맛났어요

저는 미역국중에서도 조개미역국을 제일 좋아하거든요!!

국물이 시원해서 !!!!

 

 

 

 

밥을 많이먹는편이다보니깐

먹다보면 반찬을 남기기 일쑤..ㅠ

밥보다 반찬을 더드시는 분들은

2인이상 와야 할 곳이랍니다.

2인상와도 남기는 분들 많더군요 ㅠㅠ

 

밥을 2공기는 먹어야하는데

위염이 있어서 조심조심 먹다보니..

한공기밖에 먹질못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계란찜

갠적으로 여기 이모네식당

 계란찜을 정말 좋아해요.

계란찜이 딱 제스탈 !!!

 

사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저는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주문을 잘못받아서

백반을 주셨더군요.

김치찌개를 시켜도 밑반찬과 계란찜은 나와요!

그리고 서비스로 누룽지까지 나와서

육천원에 든든하게 먹을수 있다는 사실!!!!

 

익산에 거주하시거나 익산에 놀러오신분들이라면

한번쯤 시청근처 백반집 가보시길

여기말고도 근처에 백반집이랑 맛집이 많답니다!!

 

그럼 저는 이만!! 굿잠을 자기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