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발산역 NC백화점 초밥뷔페 수사갔어요

유리타 2016. 4. 1. 02:05
반응형

발산역 NC백화점 초밥뷔페 수사갔어요

 


 

 

 

 

 

 

안녕하세요.한동안 글을 쓰지못했어요.

너무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헤헷;

 

한동안 위염을 앓다보니깐 모든게 하기 싫어지더군요.

뭔가 슬럼프같은게 온것 같아요..

 

 

몇일 전 부활절이라 예배를 드리러 서울로 올라갔다가

교회 친구들을 만나서 초밥을 먹었습니다.ㅎㅎ

 

잠한숨 안자고 아픈상태에 갔던 거라 ...

당일날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ㅠㅠㅠ

 

그래도 약속은 생명이니.. 지켜야겠단 생각이 들어

아픈몸을 싣고 차에 올라탔습니다.

 

 

 

 

 

 

수사는 초밥뷔페 중에서 한 곳으로

한번쯤 가보고 싶었어요.

 

그전에 스시오를 한번 가봤던 터라 ..ㅎㅎ

 

전에 서울에 있는 초밥뷔페 소개글을 본적이 있던 터라

 

꼭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친구 추천으로 이렇게 갔네요.

 

 

발산역과 멀지 않는 NC백화점 9층입니다.

 

그때가 점심시간이라 대기표까지 뽑고  10분이상 기다렸던 것 같아요.

 

여기 발산역 수사 초밥뷔페의 단점은 생각보다 조금 작아요.

 

그점이 아쉽......

 

 

 


 

 

 

 

 

 

밥한끼도 안먹고

대충대충 찍은거라 ㅠㅠㅠㅠㅠ 정신이 없었네요.

 

 

 

 

 

 

 

 

사이드메뉴 저는 먹지도 않는거라 대충 찍었습니다..

ㅈㅅㅈㅅ

 

 

 

 

 

 

 

허니후라이 친구들이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하는 메뉴중 하나입니다.

ㅋㅋㅋㅋㅋ저는 초밥만 먹느라 먹어보질 못했는데

다들 맛있다고 난리더군요.

 

 

 

 

 

밥심으로 사는 나도모르는내인생!ㅋ

저는 비빔밥을 좋아하는지라 ㅋㅋ

이걸 선택!

 

 

 

 

 

 

 

정작 맛나는 초밥는 잘찍지를 못했습니다.

유부초밥은 먹어보질못했는데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뭐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연어초밥이 짱이지만요~!!

 

 

 

 

수사뷔페에서 갠적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초밥은

우삼겹초밥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V

보시다시피 우삼겹초밥은 자꾸 동이납니다..

그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정말 오랜만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

저는 국밥매니아라 국밥을 먹고싶었지만

서울까지 와서

 국밥을 먹냐는 친구의 성화에 수사뷔페를 가게되었습니다.

뭐 그전에 수사뷔페 스크랩을 해놨던 지라

나중에라도 혼자서 갈생각이긴 했지만 ㅎㅎㅎ

 

 

 

 

 

 

 

이친구들은 첫판부터 이렇게 음식을 잔뜩 담았네요.

하지만 저는 뷔페에서 처음은 가볍게 하는 편입니다.

가벼운 음식부터 들어가야

 많이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ㅎㅎㅎㅎ

 

 

 

 

 

간장새우초밥, 연어초밥, 소스가

살짝들어 있는 연어초밥, 낙지초밥

처음엔 이렇게 가볍게 시작하는 걸 권합니다.

저는 간장새우초밥을 갠적으로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 간장새우초밥이 참 맛있습니다.

우삼겹초밥이랑 맞먹는 맛이랍니다!! ㅋㅋ

 

 

 

 

 

 

 

 

 

이번엔 살짝 다양하게

가라아게, 크림소스파스타, 연어초밥,

간장새우초밥, 장어초밥, 우삼겹초밥

그리고 명란 계란말이

 

명란마요 비빔밥 입니다.

 

간장새우는 정말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ㅋㅋ

 

 

 

 

 

 

 살짝 비벼줍니다.

짭쪼롬하니 맛있습니다.

초생강은 생각보다 별로...

그냥 초생강없이 먹는게 갠적으로

 낫단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우삼겹이 맛있어서 이렇게 우삼겹만

 또 덜어서 먹곤 했습니다.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생각보다

많이 못찍었습니다.ㅎㅎ

평소에 초밥퓌에 관심 있으시면 수사 추천할게요.

대신 여기보다 목동에 있는 수사뷔페가

좀 더 크고 메뉴가 많다는 점 !!!

 

제가 여기서 조금 아쉽다 싶은건

탄산음료는 따로 시켜야 한다는 겁니다.

 

 

 

 

 

안돼에에에ㅔㅇ에에ㅔ...ㅠ

 

탄산매니아인 저에겐 정말 가혹할수 밖에 없는 일이었죠..

ㅠㅠㅠㅠㅠㅠ

 

 

스시오보단 초밥퀄리티가 뛰어나긴 하지만

스시오는 탄산무료제공인데...말이죠.

 

어찌됐든 수사뷔페를 가신다면 그점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평일 런치는 만이천구백원

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은 만오천구백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