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불타는 청춘 결방, 예고된 결방 그 속사정은

유리타 2016. 6. 1. 04:03
반응형

불타는 청춘 결방, 예고된 결방 그 속사정은?

 

평소 제가 좋아하는 예능프로 '불타는 청춘이 5월 31일

결방을 했습니다

 

저번주 편에 그 속사정이 담겨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160524 방송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기타리스트 김도균씨는 편의점 포인트가

90만점으로 한때 화제가 되었죠.

그리고 편의점cf까지 찍으셨구요.

저도 편의점을 매일 가다보니깐 제가

적립을 했다면 저도 보통 사람들보다 포인트점수가

어마어마할겁니다.ㅋㅋㅋㅋ

오죽하면 사장들이 자취하냐고 물을 정도로

편의점을 하루에 1~2번씩 이용합니다.

 

김도균씨가 10년넘게 편의점에서 끼니를

때웠다는 게 신효범씨는 마음이 쓰여서

그에게 직접 요리하라며 일일 요리지도선생이 되었죠.

 

내면은 정말 따뜻한 분인 것 같아요.

 

 

 

 

두사람이 아침요리를 하는 사이

 

두팀으로 나눠서 한쪽은 강변레이스로

이연수씨와 최성국씨의 러브라인이 살짝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연수씨가 아깝단 생각..

물론 예능이지만 두 분의 러브라인이

어울리진 않는 것 같아요.

 

영천돌할매는 처음 돌을 가볍게 들고

소원을 빈다음

다시 돌을 드는 건데요.

처음과 달리 돌이 무거우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이거보면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강수지씨는 김국진씨에게 전화를 해

자신의 소원이 아닌 김국진씨의

소원을 말해보라 했습니다.

그는 '기가 막힌 일이 일어나기를' 이라는

의미심장한 소원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김국진씨는 인터뷰에서도

 

"여러분이 생각하는 일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이 부분에서 설마 '결혼'?????

인터뷰내용이 워낙 의미심장합니다.

불청을 통해 변하고 있는 김국진씨

저도 불청팬으로 확실히 작년에 비해

많이 달라지신 것 같아요.

 

그 기가막힌 일 좀 ...이제 보여주시죠..

 

 

 

한편 스파르타 강의를 받고 있는

알파균님 ㅋㅋㅋㅋ

멤버들을 기다리다가 결국 두분이서

밥을 먼저 먹고 있는데요.

밥을 차려준 적은 있냐는 물음에

아일랜드 출신의 외국여자에겐

해 준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자 왜 외국여자만 밥을 해주냐면서

화를 내는 신효범씨

 

결혼까지 생각했던 깊은 관계는

그녀뿐이었다고 하네요..

 

결혼할 생각이 있냐는 물음에

이제는 그것 또한 초월했다는 알파균님..

 

 

 

 

제작진에게 해외여행을 보내달라는

불타는 청춘멤버들

첫 게임은 제기차기

멤버들이 총 60개를 차면

해외여행을 갈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습때와 달리

저조한 실력으로 마지막 김국진씨가

40개를 차야 하는 상황

 

결국... 5개를 남겨두고 ㅃㅃ

 

해외여행을 포기할 수 없었던 멤버들은

단체줄넘기를 제안합니다.

강수지씨가 발에 걸리자 알파균씨가 업고 뛰란 말에

진짜 업고 뛰겠다는 김국진씨

 

치와와커플은 역시나

베스트커플입니다.!!!

언제나 중년의 러브라인으로 기분좋게

만들어 주시네요..

 

단체줄넘기 5개를 통과해

진짜 해외여행을 가게 된 멤버들

 

드디어 불타는 청춘이 해외여행을 가는 구나..

제가 기분이 더 좋은 거 있죠..

 

 

 

 

새친구 이연수씨 불타는 청춘에

나와 화제가 되었죠.

 

과거모습보고 어떻게 저렇게 예쁠수가

있지?....47살이란 나이가 믿기지 않을만큼

동안외모에 차분한 그녀...

 

너무 예뻐서 자꾸 보게 됩니다..

김국진씨 말대로 사과처럼 싱그럽단 말이

와닿아요..

정말 사과같은 얼굴에 20대처럼

싱그러운 느낌이 있으십니다.

 

해외여행을 가게된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회차를 한번 결방하기로 했답니다.

해외여행이다보니

제작비를 좀 아껴야 하긴 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