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14년뒤 결혼?

유리타 2016. 7. 6. 03:50
반응형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14년뒤 결혼?

 

 

 

 

김숙은 여러차례 윤정수에게 꽃집을

차려주겠다고 했다

당연히 쇼윈도부부이기에 웃고 넘겼는데 윤정수는

말로만 하지 말라며 새롭게 계약서를쓰자고 제시한다

그리하여 진짜 변호사까지 그의 집을

 찾아와 공증까지 선다

 

 

 

실제 혼전계약서도 있다는 사실에 또

한번 놀란 유리타

전에 인터넷기사로 접한 적이 있지만

미국은 결혼을 계약으로 본다는 사실에 진짜

현실결혼이구나 싶은 생각이 든다.

헐리웃 스타 안젤리나졸리-브래드피트도

결혼계약서를 썼다고 한다

 

이 얘기 전에 전에 저도 본 것같긴한데 ㅋㅋ

 

 

 

당시 처음 쓴 계약서는 말도 안되는 조항이 많았다

수정하는 과정 중에서 '서로 사랑에 빠지지 말기' 라는 조항이 있다, 법적으로 사회질서에

위반되지 않으므로 이것은 계약이 불가하다고 한다

 

벌써 어긴거 아닙니까?

 

 

 

 

김숙의 친구인 박지훈 변호사는 개인적으로서로

잘되길 바란다는 말을 하자

혹시 김숙이 이어달라고 시켰냐는 윤정수

김숙의 친구 박지훈 변호사는 숙이가 형을

싫어한다고 말했고 급 실망한 표정이 역력한 윤정수

 

 

진짜 둘이 왜이러죠? 쇼윈도 부부 맞잖아요?

왜이러세요?

 

스킨쉽부분을 수정하는 과정에서 박지훈 변호사는

스킨쉽을 하지 않으면 되지 않냐

중재를 했는데 둘다 머뭇거리며 ..

결국엔 스킨쉽을 허용하는 두 사람..

 

 

공식포즈는 송송커플과 똑같이 서로 다정한 연인포즈를

연출하는 과정에서 김숙이 놀라는 표정을 보면

 저 모습 진짜 부끄러워하는 모습이었다.

아니면 어쩔수 없구요 ^^;

 

거기다 부부니깐 애칭도 그냥 하자며...

아무렇지 않게 조항을 빼는 두사람

 

 

 

숙이가 예쁘다면서 결혼할 생각이 없냐는

박지훈 변호사의 질문에 묘한 표정을 지으며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윤정수

진짜 마음이 없으면 거기서 버럭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거 진짜 님과함께 보면서 화났던 건데

정말.. 그건 상대방에 대한 배려도 없다는 생각이..

대놓고 디스하는 것 같은 ㅋㅋㅋㅋㅋ

 

예능을 예능으로 보지 못했다고 생각할 순

있지만 솔직히 그 상대방한테는 그 가상부부로

지낸 시간들이 전부 연기는 아니었을꺼다

결혼을 생각한 여자가 있었다면 썸에서 끝났으면

그렇게 욕먹지도 않았겠지

. 진짜 작년에 기사보고 너무 실망스러웠다.

 

.

그래서 쇼윈도부부로 나온 윤정수-김숙커플이

인기를 얻고 있는게 아닌가 싶다

 

 

 

가상결혼이 끝난 후 1년간 서로 누군가를 만나지

말자는 조항을 건 김숙

그리고 헤어질 땐 몸만 떠나겠다고 한다

진짜 상여자아닙니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가상결혼 종료부분에 대해 얘기하는

김숙을 보니 사뭇 진지해보였다.

 

 

10년 후에 결혼하자며 알쏭달쏭한

표정을 짓는 두사람..

장난인지 아닌지 볼때마다 헷갈린다

리얼진심인가? 아니면 시청률을 올리기 위한

연기인 것인가...사실 다른 김숙-윤정수 커플은

예능인지 아닌지 혼란스러운 느낌을 많이 준다.

윤정수, 김숙은 40대 초중반이다. 가상결혼 종료후

1년간 연애를 안한다는 것인데..

이 계약서.. 뭐지

 

그냥 가상결혼 종료 후 결혼하세요.

제발요.

반응형